한국 복귀한 주말 근근히 해먹은 하루식단

반응형
    반응형

    한국 복귀했어요

    곧 다시 나갈 예정입니다만

    그래도 와있는 동안은 또 해먹어야겠죠

    <   아점   메뉴   >

    백숙

    백숙 국물에서 끓인 찹쌀밥

    오이무침

    2021.04.28 - [대충 해먹기] - 수분보충 오이무침 만들기

     

    수분보충 오이무침 만들기

    이제 날이 꽤 더워졌어요 4월인데 벌써..ㅠ.ㅠ 그리고 계속 건조하다보니 피부도 건조해지는 느낌이네요 이럴땐 수분 폭탄 오이를 팍팍 무쳐서 먹어줘야겠죠? ^^ 재료 : 오이 2개, 양파 1/2개, 다진

    kkindae0326.tistory.com

    양념깻잎김장김치 (시어머니 지원)

    <   저녁   메뉴   >

    꽃게된장찌개

    2023.03.08 - [대충 해먹기] - 현실적 비쥬얼이지만 맛있으면 그만이지 '꽃게탕 만들기'

     

    현실적 비쥬얼이지만 맛있으면 그만이지 '꽃게탕 만들기'

    저는 꽃게탕을 너무나 좋아해요 하지만, 사실 좀 귀찮아서 잘 안해먹죠 봄, 가을 딱 한번씩 해먹는것 같아요 이번에는 봄을 맞아 꽃게탕을 끓여보았어요 사실 아직은 맛이 제대로 들었다하기 그

    kkindae0326.tistory.com

    오이무침

    양념깻잎

    볶음김치

    낙지젓갈

    고등어구이

    두부구이


    네덜란드에 너무 오래 있었나봐요

    시차 적응에 완전 실패해서

    하루 종일 자다가 겨우 일어나서 한끼 차려먹고 다시 자다가

    밤에는 잠을 못자는 생활이 시작되었어요 ㅠ.ㅠ

    하지만 잘 챙겨먹어야겠죠?

    여름이잖아요 ^^

    모두들 잘 챙겨드시고 더위 이겨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