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주문케잌 '슈가그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반응형

    시아버지 생신이 가까워졌어요

    뭔가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잖아요

    (당연히 용돈은 기본이구요^^)

    주문케잌은 어떨까 마구마구 찾아보다가 발견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한 케잌 맛집을 찾았습니다. 


    슈가그린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4-1 (2호점)

    010-8717-1004


    창원 상남동 맛찬들 옆에 이렇게 꽤 큰 1호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은 여기 계시지 않아서 주문이 여기서는 불가능해요

    이 곳에서는 만들어져있는 케잌, 커피, 마카롱등을 구매가능합니다. 

    도시락 케잌과 다양한 캐릭터 케잌등이 많으니

    그냥 구매하신다면 이곳에서 사시면 되는데요

    케잌 자체가 꽤 맛있으니 만들어져있는 아이도 사먹어보려구요

    이곳이 2호점입니다. 

    날이 추워서 문이 닫혀있지만 빼꼼히 저 문을 밀어주시면

    안에 사장님이 계세요

    여기와서 주문하셔도 되지만, 

    간단하게 문자로 주문 가능합니다. ^^

    010-8717-1004 입니다. 

    주문해두고 찾으러 간 날입니다. 

    제가 주문한 케잌이 쇼케이스 안에 있어요^^

    너무 예쁘게 만들어져있어서 바로 보고 아 저거 내가 주문한거다 싶었네요

    찾으러 갔을때인데요...

    정말 작은 커피 가게처럼 보여서 지나치기 쉬우니

    잘 찾아가셔야해요 

    그림은 사장님이 하셨던 그림중에 그냥 선택한거구요

    문구만 추가했습니다. 

    1호 사이즈인데요 가격이 35,000원

    주문케잌 치고는 정말 싼편이죠 

    그리고 케잌이 정말 맛있었어요

    식구가 많이 모여도 한번도 케잌을 다 먹은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파티하고 가족들이 돌아가고 나면 천천히 케잌 단면을 찍어서 올리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와 처음으로 저 케잌 하나도 남김없이 심지어 크림까지 싹싹 긁어서 다 드셨어요

    진짜 느끼하지도 않고 완전 맛있었네요 

    쿠키와 마카롱도 사 먹어봤어요

    쿠키가 정말 촉촉하고 꾸덕해서 약간 쿠키와 빵 중간 어디쯤인것 같아요

    먹고 나면 배가 부릅니다. ㅎㅎ

    가성비가 진짜 좋았던 주문케잌 다음에는 아이가 자기 생일케잌도 여기서 사달라네요 

    주문케잌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다만, 사장님이 마구마구 친절해서 일일이 엄청 빨리 답해주고

    다른걸 추천하고 그런 친절함은 기대하지 않고 연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