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시 유행인가요 '조선한방통닭'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저희집 식구들은 모두 튀긴 음식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돈까스 빼구요...

    그래서 치킨보다는 장작구이 등을 좋아하는데 

    요즘은 찾기가 좀 어려웠었어요

    그런데, 창원에 거~~~대한 구이집이 생겼습니다. 


    조선 한방 통닭

    전화번호 : 055-263-1092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동 73-33

    주차는 건물앞에 공간이 있지만

    여기서는 맥주를 꼭 마셔야하니 차는 안가지고 가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가게가 보통의 닭집이라고는 좀 믿기 어려울 정도로 큽니다. 

    가게앞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요

    원통형 테이블이 띄엄띄엄 배치되어있어요

    맥주를 마시기에는 조명이 좀 밝기는 합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기둥 뒷쪽이 앞 사진이고 앞쪽이 이 사진입니다.

    두 사진을 붙여야 가게 하나가 나오는 매우 넓은 곳입니다. 

    기본도 좋지만 마늘 통닭을 시켰는데요

    참나무 장작구이라고 하지만, 장작구이를 하는 모습은 볼 수가 없어요

    그런 장작구이집의 갬성이 없는게 조금 아쉬웠네요

    기본반찬은 김치, 치킨무, 양배추 샐러드인데요

    양배추 샐러드가 좀..... 싱싱하지 않았어요

    약간 썰어두고 오래되어 약간 힘이 없고 색이 변한 상태라 아쉬웠습니다. 

    맥주를 주문해야겠죠

    이렇게 떡하니 생맥주 기계가 전면에 나와있어서 안 시킬수가 없었어요

    안 시킬 생각도 없었지만요 ㅎㅎ

    생맥주 기계옆에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있어서 봤더니

    헐..저렇게 맥주잔이 얼려지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나온 맥주입니다. 

    와 진짜 속이 시원~~해졌어요

    닭곰탕은 셀프로 먹을 수 있는데요

    국물이 꽤 진해서 맛있어요

    밑반찬과 소스 리필은 셀프입니다. 

    닭이 나왔어요

    향을 입히려고 그러시겠죠?

    저 돔은?

    하지만 효과는 전혀 모르겠어요 ㅎㅎ

    메인인 마늘통닭이 등장했어요

    마늘소스가 위에 그득히 올라가있어요

    닭은 부드러웠고, 안에 들어있는 찰밥도 맛있었습니다만, 

    마늘소스 때문인지 아래에 국물이 너무 많아요

    장작구이의 그 기름 쪽 빠진 느낌이 반감됩니다. 

    닭이 맛있었지만 막 진짜 환장하고 먹을만큼은 아니고

    딱 적당히 맛있는 수준이었어요

    그런데 요 닭곰탕이 맛있었어요

    닭곰탕을 메뉴에 추가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서비스로 주신 닭꼬치 튀김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서 맥주를 한잔 더 시켰네요 

    꽤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것 같기는 한데....

    장작구이만의 갬성이 부족했어요

    다음에는 마늘소스 없는 메뉴로 시켜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