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김씨마구로'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아이는 스스로 키자니아에 보냈어요

    남편과 저는 그럼 하루를 오롯이 백화점에서 보내야겠죠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남편이 우니(성게알)을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다고해요

    혹시 맛이 없을수도 있으니

    초밥집에서 적당히 느낌만 한번 보자고 합의를 봤어요

    그래서 초밥이 목적이었다기 보다

    성게알을 먹어보는걸 목적으로 회전초밥집을 방문했습니다. 


    김씨마구로

    전화번호 : 051-745-1145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95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사람이 가득차있어요

    카운터에 이야기하면 이렇게 번호판을 주고

    주변에서 서성이고 있으면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옆으로 앉는 테이블석도 있고

    바석처럼 된 자리도 있어요

    회전식 초밥이라 바로바로 먹다보니 자리는 금방 생깁니다. 

    포장된 초밥도 있어서 바로 구매해서 갈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희가 원했던 성게알 초밥은 없네요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각 자리마다 생강절임과 마늘같이 생긴 아이는 통에 담겨있어요

    먹을만큼 덜어먹으면 됩니다. 

    컵이 있긴합니다. 

    하지만 이집은 물도 사먹어야해요

    그래서 저희는 물 안 먹었어요 ㅎㅎ

    저희는 생강은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했습니다. 

    저는 와사비 없이 간장만 담았구요

    남편은 와사비를 풀었는데...

    이집에서는 저의 선택이 옳았습니다. 

    흰살생선 초밥입니다.

    어떤 생선인지는 알 수가 없어요 ㅠ.ㅠ

    이집의 특징은 회는 꽤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와사비양이 꽤 많아요 그래서 톡 쏘는 맛이 강합니다. 

    저는 간장만 찍어먹으니 어느정도 맞는데

    남편은 괜히 와사비를 풀었다고 하더라구요 

    흰살 생선류는 모두 쫀득쫀득하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참치류는 회전초밥집 특성상 약간 녹아서 맛있다기 보다는

    약간 흐물해졌어요

    참치류는 마지막에 먹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남편이 고른 롤입니다. 

    아주아주 평범한 맛입니다.

    딱 캔참치, 알, 밥을 한번에 먹는 느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딱 그런 맛입니다. 

    검은색 단풍잎 접시입니다.

    이 한접시가 1만원..ㅠ.ㅠ 

    맛있어요 하지만 너무 비싸죠....

    저희가 목표로 삼았던 성게알은 주문해야 주시는데요

    받자마자 먹어버려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원래는 다시 주문해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이집 성게알은 입에 넣는 순간 신선하지 않아서 약간의 냄새가 있고

    식감도 거의 뭉그러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결국 성게알은 추가주문하지 못했는데

    심지어 광어지느러미 초밥은 1만원 접시에 2조각이지만

    우니군함(성게알초밥)은 1만원 접시에 1조각입니다.

    위에 성게알 보이시나요?

    제가 며칠전에 다른 집에서 먹은 성게알과는 진짜 너무 차이가 났어요

    너무 신선하지 않았어요

    부산에서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었어요

    파란접시를 가장 많이 먹었습니다. 

    남편과 저 둘이서 18접시 먹었네요 

    꽤 배가 불러서 저녁도 못 먹겠더라구요

    먹고 나니 약간 몽롱해졌습니다. 

    한끼에 12만원이라니 ㅠ.ㅠ 

    다음에는 다른 집 갈꺼예요....

    특히 성게알에 너무 대실망입니다.

    다시 간다면 흰살생선 초밥만 먹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