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장소 새로운 메뉴의 발견 '바삭왕돈까스'

반응형
    반응형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외식 메뉴가 돈까스입니다. 

    그래서 주말마다 거의 먹게 되는것 같아요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면 주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같은 장소이지만

    새로운 메뉴를 발견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바삭왕돈까스

    전화번호 : 055-268-5008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93-1 평화상가 2층 211,212호


    저는 돈까스를 좋아했었는데

    아이 덕분에 너무 먹으니 요즘은 잘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와 남편은 돈까스

    저는 주로 쫄면을 먹었습니다. 

    2021.03.24 - [아이를 키우며서 생긴 잔머리] - [내돈내먹] 창원 바삭왕돈까스 후기

     

    [내돈내먹] 창원 바삭왕돈까스 후기

    아이가 돈까스를 좋아하니까 각종 돈까스집을 섭렵하게 됩니다. 딸은 일본식 돈까스는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주로 경양식 돈까스를 먹으러 갑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상호 : 바삭왕돈까스

    kkindae0326.tistory.com

    하지만 날이 추워지면서 왠지 쫄면을 먹기가 싫어졌어요

    그래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았는데요

    와우 유레카~~~

    화이트 어니언 돈까스

    정말 바삭하게 튀긴 돈까스 위에 양파채가 정말 그득하게 올라가고

    화이트 어니언 소스가 그득하게 올라갑니다. 

    산미가 약간은 있는 소스인데 산미가 불쾌하지 않고 딱 상큼해요

    거기다 양파가 그득해서 정말 입안을 깔끔하게 해줍니다. 

    소스가 이만큼 올라가면 약간은 눅진해져야 하잖아요

    하지만 돈까스가 정말 바삭~~~ 합니다. 

    사실 이집은 아이 덕분에 꽤 자주가는 곳인데요 

    내가 얼큰한 음식을 좋아해서 냄비돈까스도 시켜봤거든요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그런 얼큰한 맛이 아니라서 포스팅을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 화이트어니언돈까스는 정말 상^큼^해요

    말로 표현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어서 ^^을 넣어봤네요 

    느끼하지 않고 상큼한 돈까스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