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찾았다 돈까스 맛집 '만월'

반응형
    반응형

    정우상가에 볼일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갔었어요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일대에 그냥 있는 돈까스집에 들어갔습니다. 

    저희집 아이의 최애 외식메뉴입니다. 

    그래서 들어갔는데 헐 또 찾았버리고 말았어요

    돈까스 맛집


    만월

    전화번호 : 0507-1385-5272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동 73-60

    명동상가 1층 10~12호


    밖에서 보면 그냥 아주 작은 식당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정말 깔끔해요

    돈까스가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어요

    처음 방문한 곳이니 기본부터 먹어봐야겠죠

    저는 돈까스가 좀 지겨워서 무조건 다른 메뉴를 먹어요

    이 곳에는 판메밀, 우동, 카레가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돈까스집은 '은화수식당' 인데요

    은화수식당의 단점은 모든곳이 찐득거리는 것인데요

    이집은 기름을 사용하는 집이라는게 믿겨 지지 않을 정도로 깨끗합니다. 

    제일 처음 나온 카레라이스입니다. 

    사실 이건 약간 실망했어요

    그냥 일반 가정집 카레 모양이지만, 채소나 고기가 그득하지는 않아요

    일식 돈까스도 아닌데

    그냥 가정식 그득한 카레도 아니라서 약간 실망했지만

    맛이 없는건 아닙니다. 

    등심돈까스입니다. 

    신기해요 기름에 분명히 튀겼는데 기름지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담백합니다. 

    하지만 고기는 너무나 부드러워요

    치즈돈까스는 고기면이 생각보다 두껍습니다. 

    그런데 치즈가 정말 크림처럼 흘러내려요

    입안에 치즈의 풍미가 가득 퍼져나갑니다. 

    저희집은 아이가 많이 먹지 않고 

    저와 남편도 대식가인편은 아니라서 사실 항상 음식이 좀 남아요

    그런데, 보이시나요 반찬까지 남은게 없습니다. 

    정말 완벽한 식사였네요 

    작지만 깔끔하고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창원 돈까스 3대장이 된것 같아요

    1. 은화수식당

    2. 바삭왕돈까스

    3. 만월 

    이렇게 3곳이 제일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