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맛집 '만월' 다른 음식 후기

반응형
    반응형

    돈까스 맛집으로 최근 찾았던 만월

    남편과 아이는 돈까스를 잘 먹지만

    저는 다른 음식을 주로 시켜요 

    예전에는 카레를 시켰었는데요

    카레는 살짝 실망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판메밀을 시켜보았습니다. 

    2022.12.23 - [내돈내먹] - 또 찾았다 돈까스 맛집 '만월'

     

    또 찾았다 돈까스 맛집 '만월'

    정우상가에 볼일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갔었어요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일대에 그냥 있는 돈까스집에 들어갔습니다. 저희집 아이의 최애 외식메뉴입니다. 그래서 들어갔는데 헐 또 찾았버리고

    kkindae0326.tistory.com

    돈까스도 맛있었고

    특히 치즈돈까스가 맛있었던 곳입니다.

    이번에 제가 주문한 판메밀입니다. 

    세트로 시켰어요 판메밀만으로는 솔직히 배가 부르지 않잖아요

    돈까스와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 총 평 *

    판메밀 국물이 너무 연해서 국수를 담궈도 양념맛이 거의 안나요이런 상태라면 판메밀보다는 아예 국물에 면이 담궈져서 나와야 할 것 같아요그리고 국물도 쨍하게 맛있는 맛이 아니라 무언가 액기스를 물에 탄 밍밍한 맛이예요저는 최근 아주 맛있는 집을 발견하고 신나서 다른 메뉴 시켰다가실망을 종종 하곤하는데요이 집도 판메밀은 좀 많이 실망스러웠네요 ㅠ.ㅠ 하지만 돈까스는 여전히 완전 맛나요

    아이와 남편은 성공했구요

    저는 실패한 메뉴 먹고 계산한 흔적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