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 넣고 앞머리 펴고 전체 머리도 펴고 두루두루 쓰는 '휴블론 고데기'

반응형
    반응형

    제가 최근 좀 어수선한 일이 있어요

    제 일신상의 엄청난 변화가 생기는데

    지금 당장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상황에 맡겨놓고 그냥 열심히 일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그 와중에 머리도 너무 길어서 훅 잘랐어요

    제가 곱슬머리인데요

    곱슬머리가 머리 자르면 단발이면

    앞머리와 귀밑머리 감당 안되는거 아시나요 

    그래서 간만에 질렀습니다. 


    휴브론 뿌리 볼륨 고데기

    구매처 : 네이버 쇼핑

    가격 : 59,000원


    정말 빨리 배달이 되어왔어요

    정말 심플하게 포장이 되어있고

    간단한 설명서도 있어요

    뿔리 볼륨도 살짝 넣어주고 귀밑머리나 앞머리 처럼 좁은 구간도 

    예쁘게 펼 수 있도록 헤드 부분이 얇아요

    사진에 잘 보이지 않는데요

    고데기 끝단에 락장치가 있어요

    살짞 밀어올려주면 헤드 부분이 닫혀요

    살짝 당기면 헤드 부분이 열려서 고데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헤드를 벌리면 전원 버튼과 온도를 올렸다 내릴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가장 낮은 온도는 150도, 가장 높은 온도는 210도입니다.

    저는 그래도 조금 머리를 덜 상하게 하고 싶어서

    150도로 유지하고 사용했어요

    저희 아이 머리카락입니다. ㅎㅎㅎ

    안 빗었냐구요? 빗은 상태입니다. ㅎㅎㅎ

    이상태인데 미용실을 안가겠다고 해서

    이번에 고데기를 해서 미용실을 가서 매직 스트레이트를 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기로 했어요

    이 사진 보여줬더니 바로 이번주말에 미용실 가기로 했습니다. 

    변화를 싫어하는 아이에게 어떤 변화를 시도하게 하려면

    결국 보여주는 방법 밖에 없죠?

    고데기 사서 제 머리 펴보기도 전에 아이에게 먼저 사용해봤네요 

    이렇게 긴 머리도 잘 펴지고 구석구석 꼼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곱슬머리인데 미용실 갈 시간을 놓치면 아 정말 감당 안되거든요

    이럴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