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사지샵 내돈내산 후기 '달리아스파'

반응형
    반응형

    저는 어깨가 정말 잘 뭉치는 편입니다. 

    일주일 일하고 나면 어깨, 목, 등이 너~~~무 아파요 ㅠ.ㅠ 

    이런 곳이 뭉치면 안색도 정말 칙칙해져요

    목요일쯤 되면 모든 사람들이 제가 피곤한 것을 눈치챌 정도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마사지샵을 찾았어요

    기존에 다니던 예신에서 일하던 분들이 많이 바뀌셔서

    뭔가 시원하지가 않은데 가격은 많이 올랐어요 


    달리아 스파

    전화번호 : 055-600-0500

    창원시 성산구 대원동 122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창원 3층

    (구 풀만호텔 3층)

    호텔이니까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호텔 정문으로 들어가서 지하주차장을 이용할수도 있고, 

    호텔 뒷편 지상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가장 중간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세요 

    3층에 내리면 바로 달리아스파 입구가 보입니다. 

    이렇게 달리아스파 정문을 보면 오른쪽에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들어오면 신발 소독이 가능합니다. 

    예약 데스크가 있고, 이곳에서 결제합니다.

    대기할 수 있는 소파도 있지만

    예약하고 오니까 대기할 틈은 없었네요

    상담실입니다. 

    예약할때 어느정도 원하는 코스를 말씀드려서

    바로 원하는 부위에 맞는 코스 설명 듣고 들어갔어요

    저는 피부도 문제지만, 등이 너무 아프고

    오래 앉아있어서 다리도 잘 부어요 

    그래서 전신관리 코스 받았습니다. 

    1회 18만원/ 10회 150만원

    저는 1회만 받았어요

    달리아 스파는 무조건 1인실로 구성되어있어요

    1인실 내부에 샤워장까지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민망한 상태로 마주칠 일이 없어서 좋아요

    바디관리 뿐만이 아니라 피부관리에 집중하는 관리도 있어서

    관리 화장품도 정말 다양하고 많습니다. 

    <     총        평     >

    피부관리 : 제가 다니던 바디관리 위주의 관리샵보다 훨씬 더 피부관리가 좋습니다.

    받고 나면 피부가 투명해져요

    바디관리 : 마사지 압이 강하지 않아서, 엄청나게 시원해진다는 기분은 아닙니다. 

    하지만, 다음날 이상하게 풀린 느낌이 들어요

    가성비 : 가격은 사악해요, 하지만 1인 1실이라는 장점과 

    고급스럽고 힐링되는 터치는 좋습니다. 

    분기별 1회 정도 방문하려구요 

    자주 가기에는 너~~무 비싸고, 그에 비해 바디관리는 좀 약한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