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서울여행 숙소 '로사나 부티크호텔'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반응형

    아이와 함께 서울 구경 다녀왔어요

    일정 중 롯데월드가 중요한 일정이었기 때문에

    석촌호수 바로 앞 호텔로 선택 

    조식까지 포함한 리뷰


    로사나부띠끄호텔

    전화번호 : 02-2143-3000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동 1-7


    아이와 함께 롯데월드 갔다가 간편하게 걸어오기

    딱 좋은 위치입니다. 

    진짜 위치는 확실히 너무 좋아요

    창원에서 서울에 가는 여러 방법중

    강남으로 갈 경우에는 요즘 프리미엄 버스가 기차보다 훨씬 편합니다.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내리면 9호선으로 9정거장이고

    아이와 함께 충분히 걸어올만한 거리에 호텔이 있습니다. 

    건물은 꽤 크고 진짜 호텔같아요

    로비는 평범한 호텔 같아요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고 가서 현장에서 결제했습니다.

    로비에는 에어드레서, 와인잔, 전자렌지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에어드레스는 추가금이 있습니다. 

    아이가 이제 좀 커서 더블베드+싱글베드가 있는 방으로 예약했어요

    두 침대는 딱 붙어있어서 일단 사진과는 살짝 달라요

    TV, TV장 양쪽 문에는 각각 냉장고와 금고가 있어요

    신기하게 충전케이블이 종류별로 4개 연결이 이미 되어있어서

    혹시 케이블을 가져가지 않아도 충전 가능합니다. 

    간단한 세면과 양치는 침대 바로 옆 세면대에서 가능합니다. 

    욕실에는 세면대가 없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다회용기에 크게 들어있어요

    제가 깜빡하고 내부 사진을 안 찍었는데요

    좀 충격적이었어요

    해바라기 샤워기가 벽에서 뽑혀서 덜렁거리고 있어요 허허

    그래서 제 머리 위로 뚝 떨어질까봐 살짝 걱정되었네요

    아이가 있으니 조식도 하루 먹었습니다. 

    미리 예약하면 어른 1명 12천원/ 초등학생 어린이 7천원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육개장 같은 국에는 예상외로 오징어가 들어가 있었어요

    그래서 예상했던 맛과 살짝 달라요

    스프는 가루를 풀어서 만들었는데 가루가 덜 풀렸어요

    계란 오믈렛은 안 먹어봤는데요

    볶음밥은....정말 너무 맛없는 급식 볶음밥 입니다. 

    미트볼과 제육 모두 고기가지고 음..이런 맛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살짝 당황

    빵은 식빵 한종류입니다. 

    시리얼도 있어요

    남편과 아이는 양식파 저는 한식파입니다. 

    제 밥상인데요

    사실 다 먹기는 했어요

    하지만.... 이틀 숙박하고 하루만 조식했어요

    먹고 난 그릇도 알아서 정리하셔야합니다. 

    한쪽 귀퉁이에 정리할 곳이 마련되어있어요

    <  총        평  >

    숙박 2박, 조식 1번 : 445천원

    위치 : 롯데월드 놀러가기 좋고, 밤늦게까지 놀아도 복귀가 용이함. 

    숙박 : 아이와 함께 숙박한 시설중 가장 안 좋았음. 해바라기 샤워기는 이미 벽에서 분리되어있고 침대는 딱딱해서 허리 아파서 중간에 깸 조식 : 요즘 같은 시대에 엄청나게 싼편하지만, 그돈으로 그냥 김밥 사먹는게 훨씬 맛있을 듯. 위치만 좋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