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리뉴얼 그만하시면 안될까요? 하루엔소쿠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아이가 편식이 심하다보니

    외식이 쉽지 않아서 다양한 돈까스 집을 방문합니다. 

    집집마다 사이드 메뉴가 다른데요

    이번에 방문한 집은

    체인점 '하루엔소쿠' 

    저는 이곳의 볶음 우동을 사랑합니다. 


    하루엔소쿠 창원가로수길점

    전화번호 : 055-266-8279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동 18-17

    하루엔소쿠 오른쪽 2건물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이렇게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던건 아닌것 같은데

    메뉴가 정말 많죠

    그런데, 제가 사랑하는 볶음우동은 없어요 ㅠㅠ 

    반지하 건물에 가게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눈에 더 잘 띄었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OPEN 이라는 안내가 없었다면 문을 연지도 몰랐을것 같아요

    요즘에는 역시 키오스크가 대세죠

    키오스크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가게가 엄청 넓어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딱히 주문번호 같은게 없는데도

    알아서 잘 가져다 주십니다. 

    추가 밥과 반찬등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밥추가 가능한건 좋은것 같아요

    처음에는 모듬카츠와 김치카츠나베를 시켰는데요

    자리에 앉으니 별도의 메뉴판이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다보니 국물떡볶이가 있어서 추가 주문했습니다. 

    모둠카츠가 나왔습니다. 

    치즈카츠, 생선까스, 일반 돈카츠입니다. 

    아주 일반적인 맛입니다. 

    딱히 좋다 나쁘다 할게 없어요

    김치카츠나베와 국물떡볶이 입니다. 

    저는 왜 김치카츠나베가 당연히 우동이라고 생각했을까요

    바로 아래 김치나베우동이 있어서 메뉴를 합쳐서 봤나봐요 ㅠ.ㅠ 

    김치카츠나베는 안에 돈까스가 완전히 빠져있었어요

    사진에는 분명히 위에 올라와있었거든요

    그냥 국물에 살짝 절여진걸로 생각했는데

    완전히 푹~~~ 끓여져있어서 조금 많이 아쉬웠습니다. 

    떡볶이는 정말 매운데 맛있어요

    마지막 커피 머신이 있어서 후식으로 커피도 가능합니다. 

    쉐프님께 물었더니 볶음우동이 메뉴판에는 없는데

    주문하면 해주신다네요

    다음에는 반드시 볶음우동을 먹을 예정입니다.

    인간적으로 더이상 메뉴 리뉴얼은 안 해주시면 안될까요

    저는 원래 하루엔소쿠가 더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