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기차역 근처 맛집 '맛찬들'

반응형
    반응형

    마산 기차역 인근에 은근히 맛집이 많습니다. 

    맛찬들은 체인점이라서 창원에서도 가봤지만

    마산은 또 어떨지 가보고 싶어서 가봤어요 


    맛찬들왕소금구이 마산역점

    전화번호 : 055-256-9295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231-1 1층 

    주차: 기차역 앞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주차


    고기를 남이 구워주는 곳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이죠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게 제 맛이죠 

    정말 맛잘알 식당입니다. ^^

    가격이 막 싼 편은 아닙니다만

    요즘 워낙 물가가 올라서 그냥 적당한것 같기도 하네요 

    저희는오겹살 먹었습니다. 

    3식구가 5인분의 오겹살을 먹었네요 

    실내가 꽤 넓어요 

    테이블은 의자가 고정식이지만 의자가 길게 넓은 편이라서

    앉으면 꽤 편하고 짐도 충분히 둘 수 있었습니다. 

    날이 많이 춥지 않으면 이렇게 문을 열어주세요 

    딱히 좋은 뷰나 이런건 아니지만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밑반찬은 백김치, 명이장아찌, 무채나물(?)

    양파, 깻잎, 목이버섯 장아찌와

    파&콩나물 겉절이가 나옵니다. 

    밑반찬이 다 맛있어요

    새우젓이 나오는데 

    고기 다 굽고 이것도 구워주세요

    하지만 딱히 왜 굽나 싶은.... 이건 특별한 맛은 없었네요 

    고기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짧은 한 덩이가 1인분 정도 되는것 같아요 

    불판의 온도를 측정해보고 적정 온도가 되면 고기를 올려주시는데

    온도계를 굳이 불판에 닿게 재시더라구요 

    좀 특이했어요 ㅎㅎ

    드디어 고기가 올라갔습니다. 

    한점한점 손수 다 구워주시니 편합니다. 

    고기 양면이 익고 나면 일단 옆으로 세워주세요

    옆면도 한번 익혀줍니다. 

    구워먹는 치즈도 시켰습니다. 

    이것도 요즘 별미예요

    옆면까지 한번 익힌 고기는

    한점씩 먹기 편하도록 잘라주시는데

    정말 오와열을 맞춰서 빼곡하게 올려주세요 

    이렇게 영롱한 고기 열은 항상 진리죠 

    너무나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백김치, 파, 감자, 새우젓등 다양한 부재료를 구워주십니다. 

    파가 은근 별미입니다. 

    고기를 먹었다면 응당 냉면을 먹어주는것이

    배운 사람의 기본자세 아니겠습니까 

    저희 남편은 물냉면을 잘라서 먹네요 

    면을 자르는 것은 배운 사람이 할 짓이 아니라는

    철학을 가진 저는

    비빔냉면을 자르지 않고 먹었습니다. 

     

    냉면까지 깔끔하고 맛있어서 

    맛찬들은 역시 진리인가 싶었네요 

    고기를 알맞게 구워주는데 냉면까지 완벽하게 맛있는 곳입니다. 

    날이 추워져서 면역력이 뚝뚝 떨어지는 계절입니다. 

    맛난거 해드시고 모두들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