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신세계를 보다. 창원 곱도리탕 맛집 '기린식당'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TV에서 최근 곱도리탕이 엄청 자주 나와요

    하지만, 지방에서는 쉽게 찾기 어렵기 때문에 궁금해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친구와 가게 되었어요
    와 맛의 신세계 저 요즘 식당 대진운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기린 식당

    영업시간 : 오후 6시 ~ 새벽 3시
    (사실 술집이죠^^)
    전화번호 : 0507-1370-9816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113번길 18
    1층 102호



    입구입니다.
    까딱하면 지나치기 좋아요
    주변에 모두 술집이다 보니 다 비슷비슷해보입니다.
    간판도 매우 심플해서 이쁘고 좋지만
    놓치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원래는 파스타집이었어요
    술집으로 재개장한 소주방이라네요
    하지만 저희는 소주를 마시지 않았습니다.


    가게가 막 엄청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은 딱 5개


    입구에는 서빙에 필요한 간단한 도구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커다란 술 냉장고가 있네요
    저는 술을 좋아하지만
    제가 함께한 친구가 술을 안 좋아해서
    이날은 술을 마시지 못했습니다.


    벽에는 소주방이라기 보다는
    Bar가 생각날 정도의 고풍스러운 액자가 걸려있어요


    메뉴판입니다.
    각종 전골류가 많이 있구요
    씹을거리 위주의 메뉴도 있습니다.


    기본 찬은 파김치, 황도, 양파장아찌입니다.
    음식이 서빙되기전에 황도로 입가심을 좀 하구요
    매콤한 곱도리탕과 짜지 않은 양파장아찌가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곱도리탕이 매운 편이라 파김치는 손이 안갔어요


    이날은 친구를 배려해서
    논알코올 레몬 얼그레이 하이볼을 시켰습니다.
    TV에서 박나래가 이거 너무 맛있다고 해서 시킨건데....
    논알코올이라서 그런지 그닥....이건 그냥 홍차 같은 느낌만 있었네요


    드디어 나온 곱도리탕입니다.
    다 익어서 나온 상태라서 면과 떡만 익으면 바로 먹으라고 했어요


    그래서 약간 끓기 시작할때 면과 떡을 국물 밑으로 숨기고
    바로 먹었습니다. ㅎㅎ


    대창 보이시나요
    기름기가 아주..... 고소하게 붙어있습니다.


    닭과 당면을 먹었는데요
    닭고기에도 양념이 진짜 제대로 베어있어서
    계속 손이가요


    이것만 먹으면 배운 사람 아니죠~~~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그릇 가득 음식이 나오기 때문에
    우동은 조금 음식을 먹고 나면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옵니다.


    국물에 우동사리 넣어서 먹으면
    우동에 정말 금방 양념이 베어들어요

    둘이서 이거 먹고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4인분 정도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국물을 진짜 계속 떠먹게 됩니다.
    와 저 왜 그렇게 TV에서 곱도리탕을 외치는지
    완벽하게 이해했습니다.

    --- 총 평 ---
    가격 : 총 44,000원 (2명, 곱도리탕, 우동사리, 하이볼 2잔)
    맛 : 완전 국물까지 끝내줘요
    친절도 :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음식도 빨리 나옵니다.
    청결도 : 가게가 깔끔하고 오픈 주방형이라서 믿을 수 있어요
    인테리어 :Bar에 온 것 같은 기분이라서 왠지 고급집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조용합니다.
    무조건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