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사 인근 아침 맛집 '금관식당'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저희 딸은 무조건 아침을 먹어야해요 

    일어나서 조금만 있으면 '배고파' 를 외칩니다. 

    하지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많지 않아요 ㅠ.ㅠ 

    보통 호텔에서는 그래서 무조건 조식을 시키는데요 

    글램핑은 조식이 없고 아침 차려먹고 다시 치우기는 귀찮아서

    해인사 인근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을 찾았네요


    금관식당

    전화번호 : 055-932-5991

    주소 : 경남 합천군 가야면 황산리 8-3

    주차는 가게옆 커다란 간판 옆에 주차 공간이 충분합니다. 


    입구에 커다란 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입구는 막국수, 떡갈비, 소고기 국밥등이

    메인으로 소개되어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합니다만, 

    저희 아이가 먹을 수 있는건 '떡갈비' 하나입니다. ㅠ.ㅠ

    가게는 룸으로 된 복도식 공간이 있습니다. 

    그냥 일반 식당으로 테이블이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가게는 깔끔하고 후식으로 식혜와 커피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취나물 무침도 간이 딱 맞았구요 

    모든 나물이 진짜 간이 딱딱 맞고 정갈했어요 

    아이가 먹을 떡갈비입니다. 

    파가 좀 크게 썰어져 들어가있어서

    약간 거부하려다가 먹어보고 맛은 괜찮다는 아이의 평입니다.

    제가 먹어본 결과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그냥 아이가 먹기 딱 좋은 정도의 보통 떡갈비입니다.

    소고기국밥입니다. 

    맛은 시원하고 괜찮았어요 

    남편은 괜찮다고 했고....

    저는 처음 받아서 첫술 떴을때 

    약간 수돗물 냄새가 나는 느낌이 났어요 

    하지만 계속 먹다보니 괜찮았네요 

     

    완전 찐 맛집이다 수준은 아닙니다만

    저희처럼 아침을 꼭 먹어야하는 구성원이 있다면

    한번쯤 가보기에 괜찮았습니다. 

    메인보다 밑반찬이 정갈하니 맛있는 집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소고기국밥+떡갈비세트 1개

    소고기국밥 1개

    공기밥 1개 먹었더니

    25,000원이라서 3명의 아침식사로 괜찮았습니다. 

    혹시 해인사 가게 되시면 아침식당으로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