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맛집 '우리동네 대패집'

반응형
    반응형

    남편 생일을 맞이하여 설거지를 면제해주기로 했어요

    설거지를 면제하려면 

    집에서 요리를 하면 안되겠죠^^

    그래서 동네 맛집에서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우리동네 대패집

    전화번호 : 070-4950-2386

    주소: 창원시 마산합포구 교방동 360-5


    길모퉁이라고 하기에는 약간 삼각지 같은 위치에 이런 간판이 있어요

    가게안은 꽤 넓어요

    테이블이 꽤 많은데요 저희는 일찍 갔는데도

    가게의 반은 이미 손님이 차있었구요

    나머지 반에 앉았습니다. 

    저희가 나올때쯤에는 거의 다 자리가 찼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요

    많은 분들은 대패삼겹살을 드시는데요

    저희는 아이가 대패삼겹살을 잘 먹지 않아서

    벌집생삼겹살을 시켰어요

    이런 불판 정말 오랜만에 본것 같아요 회식하기 좋은

    넓~~~은 불판과 약간 기울어져있는 위치가 좋았어요

    기본 밑반찬은 쌈채소, 생마늘, 콩나물 무침과 김치가 제공됩니다. 

    셀프바에는 기본찬으로 제공되지 않았던 쌈무, 명이나물장아찌

    풋고추 등이 있었습니다. 

    파채 겉절이가 양념이 강하지 않은데 맛있어요

    고기가 나왔어요

    정말 완전 벌집처럼 칼집이 들어가있어요

    4인분인데요 너무 양이 적은거 아니야? 하고 놀랬는데

    1인분이 100g이더라구요 

    저희는 당연히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를 구워봤는데요

    400g으로는 불판이 엄청 많이 남네요 

    고기 다 구웠어요 벌집처럼 칼집이 들어가있어서

    정말 부드러웠어요

    약간 기울어져서 돼지고기 기름이 아래로 내려가니까

    그 기름에 김치를 구워지니 꿀맛이었어요

    삼겹살에 소맥이 빠질 수 없죠

    간만에 남편과의 소맥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집 주변의 맛집이 왜 잘되는지 알겠어요

    이거 마시고 집으로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상추+깻잎+쌈무+삼겹살+구운김치

    제가 가장 사랑하는 조합입니다. 

    이집의 대표메뉴인 대패삼겹살도 시켰습니다. 

    대패도 맛있어요

    대패삼겹살이 잘 못 하면 돼지냄새가 심한 경우가 있는데 

    이집이 왜 대패집인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은 해물라면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해물이 보이지 않았어요

    작은게와 마른새우가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좀 시원해요

    -    총      평   -

    맛 : 고기 누린내가 없고 맛있어요

    칼집으로 고기가 부드럽게 손질되어있어요위생 :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요가격 : 100g이 놀라웠지만 단가가 싸니까벌집삼겹살 6인분, 대패삼겹살 2인분, 공기밥 1개해물라면 1개, 소주 1병, 맥주 2병 마시고 7만원 정도 나왔네요 이정도면 괜찮았던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