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히어로플레이파크 주변 가성비 맛집 '멸치국수&수제돈까스'

반응형
    반응형

    마산 히어로플레이파크에서는 밥 먹는것을 포기했습니다. 

    줄이 너무 길어요

    그렇게 줄을 서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돈까스나 컵라면이고

    그걸 쪼그려 앉아서 먹을 생각하니 속이 답답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다행히 아이들이 2시간만 놀고 나가자고 해서

    덕분에 밖에서 먹었네요 

    생각보다 근처에 아이와 함께 갈 만한 곳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가까운 곳에 분식집이 있어서 이용했어요

    가성비 최고인 집이었네요


    멸치국수 & 수제돈까스

    위치는 마산히어로플레이파크 뒷블록 길가에 있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분식집이라서 상호도 안나오네요

    내부 공간은 꽤 넓어요

    주방도 거의 보이도록 되어 있어서

    분식집의 청결을 걱정해야 할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국수는 4,500원

    김밥은 3,000원입니다. 

    아이의 친구가 먹고 싶다고 했던 밀면입니다. 

    국물 살얼음이 장난아니었습니다. 

    저희 아이가 시킨 돈까스는

    그냥 보기에는 좀 부실해보이는데요

    맛은 꽤 괜찮았어요

    아이는 공기밥을 하나 더 시켜서 먹었네요

    떡볶이가 양이 정말 많아요

    그냥 접시에 나오는 떢볶이가 아니라

    중국집 짜장면 그릇 같은 곳에 한가득 담겨져 나옵니다. 

    남편이 시킨 떡만두국도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서

    남편이 다 먹고 배불러서 굴러 다닐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김밥은 정말 담백하게

    그냥 바로 썰어서 나왔는데요

    속이 꽉차있고 꽤 도톰하게 말아져 나왔습니다. 

    저의 멸치국수입니다. 

    이 집이 왜 멸치국수를 상호로 내걸었는지 알 수 있었어요

    그냥 기본인데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보통 분식집에서 오뎅국물과 동일하게 국수 국물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여기 국수는 정말 멸치국물을 사용해서 시원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네요

    총      평

    가성비가 좋은데 맛도 좋아서

    근처에 가게된다면 반드시 다시 찾고 싶은 집입니다. 

    하지만, 히어로플레이파크가 만족스럽지 못해서

    갈 일이 있을까 싶긴 합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