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기 전에 무조건 다시 가보고 싶은 곳 '전포여관'

반응형
    반응형

    요즘 핫하다는 창원 상남동 '전포여관'

    1차로 갔어야했어요 ㅠ.ㅠ 

    2차로 가서 맛있었던 기억만 남았어요 ㅠ.ㅠ 

    무조건 1차로 다시 가고 말꺼예요 


    상호 : 전포여관

    전화번호 : 0507-1330-7283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20-8

    신우드림타운 2층

    영업시간 : 오후 7시 부터


    처음 갈때까지만 해도 그닥 기대하지 않았어요

    요즘 유행이라는 곳에 가보면 뭔가 조금 아쉬운 것이있었거든요

    그래서 기대하지 않고 입성한 입구입니다. 

    자리에 기본 세팅이 되어있어요

    테이블 한켠에 주문을 위한 탭이 설치되어있어요

    거침없이 주문해봅니다. 

    소주, 맥주, 모듬전, 감자튀김, 육회말투꼬막

    아 이거 무슨 일인가요

    감자튀김 위의 저 소스 진짜 그야말로 존맛탱!!!

    위에 소스 먹고 나면 언제든지 직원을 호출해서

    소스 더달라고 하면 바로 위에 또 뿌려줍니다. 

    저희 저 소스 5번 정도 더 뿌린것 같아요

    모듬전은 살짝 아쉽기도 했어요

    동글동글 이쁘고 먹기 편하지만

    음...직접 구운게 아니라 어디에선가 구워온 음식을

    한번 데우기 위해 구운 느낌..... 

    이건 조금 아쉬웠네요

    육회말 투꼬막....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한쪽은 육회/ 한쪽은 꼬막

    거기다 밥도 꽤 양념이 되어있어서 함께 먹으면

    자꾸 손이 가고 술은 잊고 계속 먹게 됩니다. 

    소고기 전골을 추가로 시킨거 같아요 

    여기서부터는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

    여자 3명이서 안주 3개 조지고, 추가로 안주 더 시켰네요 

    당연히 술도 엄청 먹었네요 

    전골은 제 입맛에는 계란 향이 너무 강해서 약간 비렸구요

    다른 분들은 좋아했어요

    계란 비린향을 저처럼 극혐하신다면 조금 먹기 어렵구요

    보통 분들이라면 맛있어 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문을 활짝 열어놔서 바깥 풍경을 보면서 먹으라는 의도였는데

    1차를 든든하게 먹고 갔음에도

    2차 안주 완전 부셨어요....

    거기다 맥주, 소주 막 마셔서 나온 기억이 가물가물 해질 정도네요

    반드시 다음에는 진짜 맑은 정신으로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