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에도 생겼다 '알라딘 중고서점'

반응형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이 창원에도 생겼어요

    새책이든 중고책이든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참 저렴한 세상이지만

    왠지 저는 서점에 가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중고책 구매 기회가 없었어요

    이번에 창원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겨서

    저 진짜 폭풍쇼핑하고 왔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전화번호 : 1544-2514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6-2 지하 1층

    건물 자체가 주차빌딩이라서

    주차는 매우 편합니다. 

    건물 앞에 누비자 주차 공간도 꽤 넓습니다. 

    사실 생긴지가 조금 됐는데 가보지 못했어요

    이렇게 간판만 있고 지하에 있다보니

    왠지 아직 문을 열지 않은것 같았어요

    그런데 이렇게 떡하니 많은 책을 팔고 있더라구요

    계산할때 보니 많은 분들이 책을 팔러 가지고 오셨습니다. 

    저도 다음에는 책을 팔러 가봐야겠어요

    서점이라고 보다는 도서관 같은 느낌이 좀 있었어요

    그래도 읽고 싶은 책들은 눈에 바로바로 띄게 진열되어있습니다. 

    특히 작가별로도 정리가 되어 있어서

    작가별로 접근해서 찾는것도 괜찮습니다. 

    아이들 책도 다양하게 있고

    요즘 저희 딸이 빠져있는 'why' 시리즈도

    종류별로 다 구비되어있어서

    이번달 책값은 조금 아꼈습니다. 

    한번쯤 찾아가보세요

    꽤 책값이 저렴합니다. 

    보통 한권에 4~6천원 사이인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