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남에서 점심 먹기 '남가옥' 찐후기

반응형
    반응형

    마우나오션리조트의 조식 시간은 10시까지

    늦잠꾸러기 아빠와 일어나서도 움직이기 싫다는 딸 덕분에

    결국 조식을 이용하지 못하고 리조트를 나섰는데....

    문무대왕릉 근처에는 먹을 곳이 진짜 없었다. 

    먹을 곳을 찾다가 차들이 몰려있는 '주상절리'를 발견해서

    한바퀴 돌고.... 

    인근 밥집 선정... 연지 얼마안된것 같은 냉면집 '남가옥'


    상호 : 남가옥

    전화번호 : 054-743-7381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남면 읍천리 416-4

    주차는 바로 앞 주차공간이 있어서 충분히 주차 가능


    꽤 큰 건물이고

    2층은 커피숍도 있다. 

    남가옥에서 식사하고 영수증을 들고가면 할인된다고 했지만

    우리는 이용하지는 않았다

    가격이 생각보다 싸지않고

    여기저기 TV나왔다는 흔적을 남겨놓으셔서

    엄청 기대하면서 주문했다. 

    셀프바에서 온육수와 양파등을 가져올 수 있다. 

    육전...

    남편은 원래 육전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너무나 먹고 싶어서 주문

    이집 육전은 남편도 맛있다며 잘 먹었다

    특히 약간 진한 양념국물에 있는 양파와 함께 먹으면 진짜 찰떡

    더더욱 식사메뉴에 대한 기대가 올라갔다

    제일 먼저 나온 아이의 갈비탕

    음....고기가 너무 적고

    국물에서는 마늘맛이 너무 많이 났다. 

    갈비탕이라고 하기에는 맛이 깊지 않았다

    남편의 소고기국밥

    아 이것도 고기는 잘 안보이고 채소가 대부분인 경상도식 소고기무국

    음.... 가격대비 좀 부실한 느낌

    나의 비빔냉면...

    이집이 냉면집이라고 되어 있으니 엄청 기대했는데

    냉면 양념이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 어디 중간쯤이다. 

    그냥 양념장을 좀 많이 넣은 물냉면 느낌

    계란을 내려보면 이렇게 육전이 깔려있긴 하지만

    냉면집이라고 하기에는 만족하기 어려웠다. 

    이집은 육전이 제일 맛있었다. 

    육전먹으러 가려면 또 가겠지만 다른 메뉴가 가격대비 좀 부실하다

    하지만 육전 때문에 배는 엄청 부른 한끼였다. 

    다시 양남 인근에 놀러간다면 다른 집을 가볼 예정이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