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콤부차 레몬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콤부차가 변비해소에도 좋고 

    다이어트와 항산화 작용도 있다고 하는데

    왠지 맛이 없을것 같은 느낌

    신맛을 좋아하지 않는 나는 쉽게 접근하지 못했다. 

    이때 우연히 먹어본 이디야 복분자뱅쇼콤부차

    콤부차를 마셔봐도되겠다는 용기를 나에게 선물했다. ㅎㅎ

    2022.01.09 - [내돈내먹] - 이디야 커피 '복분자 뱅쇼 콤부차' 마셔본 후기

     

    이디야 커피 '복분자 뱅쇼 콤부차' 마셔본 후기

    친구와 저녁을 먹고 수다떨기 좋은 곳을 찾았는데 바로 앞에 '이디야커피'가 떡하니 있었다. 사실 이디야커피의 커피는 너무 연해서 나에게는 보리차같은 느낌이라서 잘 마시지 않지만 날이 추

    kkindae0326.tistory.com

    상품명 : 티젠 건강해지는 비밀 콤부차 레몬

    노란색 박스에 장 모양이 떡하니

    유산균과 같은 외모다 ㅎㅎ

    의뢰로 나트륨과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어서 좀 당황

    그래도 열량이 높은 편은 아니다 15kcal

    이걸 먹으면 변비도 해결되고

    살도 빠진다는데 

    청량감이 엄청 좋은건 아니고 

    새콤하고 맛이 약간 오히려 밍밍하다

    물 300ml에 타서 마시라고 되어있는데

    그정도에 타면 약간 밍밍하다

    스틱이 10개 들어있다. 

    하나씩 쏙쏙 빼서 타먹으면 되도록 편하게 포장되어있다. 

    얼음물에 넣으면

    가루가 위에 떠있지만

    한번만 아래위로 흔들어주면 정말 쉽게 녹는다

    색은 그리 진하지 않다. 

    맛도 세지 않아서 오히려 종종 먹기에 좋은것 같다

    하지만 여기에서 말하는 엄청난 효과를 얻으려면 장복해야하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변비가 있을때 약보다는 도전해볼만한것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