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맛있었던 헤이그 맛집 'Bumbu Jawa'

반응형
    반응형

    헤이그에 각 국가의 대사관이 많습니다.

    어디든 대사관이나 행정기관이 많으면 맛집이 많죠?

    하지만 대신 비싼 곳이 많습니다.

    가성비를 챙긴 인도네시아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 Bumbu Jawa    ----

    Wagenstraat 63, 2512 AP Den Haag

    월요일 휴무

    일요일 : 오후 3시 ~ 9시 30분

    화요일~토요일 : 오후 12시 ~ 9시 30

    네덜란드는 오랜기간 인도네시아를 점령했어요

    덕분에 네덜란드에 인도네시아 식당이 꽤 많습니다.

    인도네시아 음식 네덜란드 오기전에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요

    나시고랭 같은 것들이 인도네시아 음식입니다.

    메뉴가 꽤 다양합니다.

    4시쯤 갔으니 시간이 정말 애매했는데도

    식당내 사람이 꽤 많았어요

    포장도 많이 하는것 같았어요

    제가 시킨 사테정식? 입니다. 

    3가지 맛소스의 사테는 맛있었지만, 아이에게는 뭔가 다른 향이 맞지 않아서

    아이가 잘 먹을줄 알고 시켰지만 제가 다 먹었어요

    왠일인지 아이가 먹어보겠다고 선택한 생선구이 정식입니다. 

    생선을 아주 바삭하게 구웠어요 숯향이 나는걸 보면 숯에서 구운것 같아요

    바삭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지만, 아이는 이것도 비쥬얼이 무섭다고 안 먹네요

    면을 좋아하는 제가 시킨 치킨볶음면입니다. 

    이건 오롯이 제가 먹으려고 제가 선택했는데 결국 아이에게 뺏겼습니다.

    아이는 이거 정말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ㅠ.ㅠ

    간이 잘 벤 치킨과 생각보다 짜지 않았던 면이 아이에게 잘 맞았습니다.

    보통 3식구가 나가서 밥 먹으면 70유로 넘게 나오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70유로면 10만원이 넘는 돈이죠 

    하지만 이곳에서는 메뉴 3개 콜라까지 먹고 45유로 나왔네요

    아이도 잘 먹었으니 꽤 성공한것 같습니다 

    여행 말미에 돈 떨어질때 헤이그 오셨다구요?

    이곳에서 식사 해보세요 가성비가 괜찮은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