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 깔끔 해물찜 '경원 해물찜'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 마산까지 밥을 먹으러 갔어요 

    일하는 곳은 마산이 아닌 우리들이지만

    맛있다는 소문듣고 간 해물찜 집은 후회가 없었어요


    경원 해물찜

    전화번호 : 055-713-5710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66-9

    체인점이라서 어느 지역에나 있기는 한데요

    이 지점이 은근 정말 특히 깔끔해요

    주차는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하세요


    참고로 이 집은 손님이 참 없어요 ㅎㅎ

    대부분 배달 주문인것 같아요

    배달이 너무 많은걸 제눈으로 목격했습니다.

    참고로 월요일 저녁이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섞어찜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정말 특이하고 눈에 꽂히는건 별로 없어요 ㅎㅎ

    밑반찬은 패스패스

    섞어찜입니다. 

    제일 위에 통 갑오징어가 떡하니 들어가있어요

    위에는 콩나물이 그득한것 같지만

    아래에 통통한 아구, 꽃게, 미더덕, 고니 등이 정말 한가득이예요

    저는 원래 고니를 잘 못먹어요

    그 뭔가 미끄덩하고 물컹한 느낌을 안 좋아했는데

    이집은 신기하게 탱글탱글해요

    저희는 약간 매운맛 했어요

    근데 솔직히 보통집의 보통 매운맛 정도? 다른집보다 살짝 매운것 같아요

    갑오징어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콩나물 걷어내면 새우도 있어요

    해물 대부분 찜양념이 제대로 베어 있어서 매콤하고 맛있어요

    배달은 불가능한데 이집 1등 메뉴라는 볶음밥입니다. 

    저희가 먹던 해물찜의 콩나물을 가득 들고가셨어요

    그리고 밥이랑 볶아서 날치알 그득 올려서 나왔습니다.

    솔직히 제 입맛에는 정말 소름끼치게 맛있다도 아니고

    볶음밥 같기 보다는 해물찜 비빔밥 같은 느낌이긴한데요

    날치알이 톡톡 터져서 식감은 좋아요

    그런데 다음날 일어나서 점심때쯤 아 그 볶음밥 남기지 말걸 하면서

    후회하게 되는 맛입니다. ㅎㅎ

    제 입맛에는 메인메뉴 섞어찜이 정~~~말 맛있었어요

    솔직히 사장님이 친절한 편이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다시 가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