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 완료한 이화양곱창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저는 이화양곱창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요

    리모델링하고는 처음 가봤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양념돌볶음에도 도전해봤습니다.


    이화양곱창

    전화번호 : 055-299-8077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96-9

    가게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있어요

    하지만, 주차비 지원 안되는건 함정이요


    정말 깔끔하게 리모델링 되었어요

    그리고 전화받고 있는 분이 계셔서 가려졌지만, 왼쪽에 대기석도 준비되어있어요

    기본찬입니다.

    참 특별할거 없지만, 저 양배추 샐러드가 깔끔하니 기름기있는 곱창과 잘 어울려요

    예전 가게는 좌식이었는데요

    모두 테이블로 변경되어서 훨씬 편했어요

    이번에 새로나온 켈리 맥주도 먹어봤어요

    음...오비맥주랑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었어요

    제가 최애하는 메뉴인 돌소금볶음입니다. 

    소금구이도 있지만, 이 가게는 무조건 돌소금볶음입니다.

    대창에서 나온 기름을 다시 익으면서 대창, 양 등이 머금어요

    덕분에 정말 기름 좔좔 촉촉하니 맛있고 고소해요

    이날은 양념돌볶음도 먹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요 저는 이집 최애 메뉴를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양념이 과하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거기다 기름이 나왔다가 다시 머금어서 정말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야죠

    이집은 무조건 이 순서로 꼭 드세요

    기름기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모르겠지만

    사실 양곱창 드시면서 기름기 싫어하는 사람이 몇이나 있겠어요

    돌소금볶음, 돌양념볶음, 볶음밥 무조건 먹어야해요

    문제는 돌에서 기름이 쫙 나왔다가 다시 졸여지는 과정에서

    시간이 꽤 걸려요

    그런데 추가 주문한다고 해서 주방에서 요리해주는 센스도 없으셔서

    가능하면 무조건 처음에 많이 시키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