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이 쭉쭉 들어가는 술집 '몬스타 술집'

반응형
    반응형

    친구와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술집을 찾았어요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좌석마다 칸도 나눠져 있어서

    정말 편하게 만취되었습니다.


    몬스타

    전화번호 : 070-8680-3348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33

    레알주차빌딩 1층 104-106호


    딱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분위기의 술집입니다. 

    술집이라고 아주 명확하게 정체성 밝히는 간판입니다. 

    비오는 날이라서 입구에 박스가 깔려 있었어요

    하지만 비가 와서 술은 더 술술 들어갔네요

    좌석이 정말 깔끔하죠

    이미 어느정도 세팅이 되어있고

    술잔이 옆에 그득히 쌓여 있어요

    칸이 나눠져있어서 옆 테이블 신경도 안 쓰여요

    솔직히 처음 기본반찬으로 나온 상추무침은 좀 아닌것 같아요

    일단 맛있지가 않았고 뭔가 허해서

    너무 부족한 느낌입니다.

    요즘은 이런 방식의 주문이 대세인것 같아요

    솔직히 너무 편해요

    소고기타다끼인데요

    저 이거 별로 안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 밑에 깔린 매쉬드포테이토가 너무 맛있었구요

    저는 목막히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고구마를 저 포테이토를 올려서

    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오뎅탕은 정말 매콤 칼칼한 맛이라서

    먹을때 숨 잘 못 쉬면 큰일나는 맛입니다.

    이집은 국물도 맛있지만 오뎅을 도대체 어디서 사는걸까요

    오뎅이 불어도 맛있어요

    이집 최대 단점은 화장실에 밖에 있는데

    저렇게 주차장 입구를 돌아가야합니다.

    그래서 술이 만취했다면 차에 부딪히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지 않을까

    좀 걱정이 되었어요

    바자리도 있고 사케 종류도 정말 많은 집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은데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안주 2개, 소주 2병, 맥주 2병 마셨어요

    82,000원 나와서 싼 편은 아닌것 같아요

    하지만 소소한 친구들과 조용히 가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