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삼겹살에 맛있는 밀면까지 환상조합 '백년식당'

반응형
    반응형

    해운대에는 맛있는 집이 엄청나게 많지만

    딱 골라서 찾아가기가 쉽지않아요

    아이도 고기를 잘 먹고 저도 밀면까지 아주 잘 먹은

    환상적인 식당 '백년식당' 입니다.


    백년식당

    전화번호 : 051-747-8081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83-9

    저희는 숙소에서 살살 걸어갔어요

    비가 오는 날이었음에도 우산쓰고 충분히 걸어다닐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남편의 분석에 따르면 개인적으로 술을 마실 사람들은 1층을

    가족과 함께 온 사람들은 2층으로 좌석을 추천하는것 같다고 해요

    2층에는 좌석마다 이미 기본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불판도 이미 달궈놨어요

    손님이 많아서겠죠

    꽃삼겹살이 예쁘게 나오니 먹어보려고 했지만

    대패삼겹살이라고 해서 저희는 통삼겹을 시켰어요

    솔직히 김치가 좀 맛이 없어보였어요

    하지만 이 김치 완전 반전입니다.

    개인별 앞접시와 소금도 줍니다.

    상추를 겉절이로 만들어서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양념게장도 나와요

    살이 많지는 않지만 양념맛으로 먹는거죠

    고기는 일일이 다 구워주시는데요

    저 불판이 화산석으로 만든거라네요

    불판 시스템이 정말 신기해요

    처음에는 분명 평평하게 고기를 구워줍니다.

    고기는 한입크기로 잘 잘라서 오와열을 맞춰서 구워줍니다. 

    같이 구워주는건 떡, 새송이버섯, 파입니다.

    떡을 함께 먹을 설탕도 주세요

    고기가 잘 구워지고 고기 기름이 좀 빠져야겠다 싶으면

    불판을 살짝 기울여줍니다.

    그리고 아랫쪽에 진짜 맛없어보이던 김치를 구워주는데요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새콤한데 고기기름을 제대로 먹었어요

    얼마전부터 갑자기 먹고 싶었던 밀면입니다.

    고기집에서 밀면이 맛있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심지어 저는 비빔면이 아니라 물밀면을 잘 안 먹는데

    갑자기 땡겨서 시킨 물밀면은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은 입구에 비치되어있는 아이스크림 기계입니다. 

    저희 가족은 진짜 모두 너무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

    하지만,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서비스도 좋고 맛도 있고 깔끔하고 모든것이 좋았습니다.

    이번 여행은 정말 숙박, 식사, 놀거리 모든것이 완벽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