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차린 아점/ 간단하게 먹은 저녁 토요일 식단

반응형
    반응형

    저는 아침형인간인가봐요 

    아침은 제대로 차리는게 괜찮은데

    저녁은 너무너무 귀찮아요 

    그래서 아침은 좀 제대로 차려먹고 

    (하지만 아침이라고 하기에는 시간이 아점이네요 ㅎㅎ)

    저녁은 간단하게 떼웠습니다. 


     

    아점 메뉴

    삼겹살 구이

    소고기국

    2022.07.12 - [대충 해먹기] - 만가닥버섯으로 풍미를 올린 '매운 소고기국'

     

    만가닥버섯으로 풍미를 올린 '매운 소고기국'

    저희 남편은 아이처럼 버섯을 참 안 좋아합니다. 그래서 각종 버섯 요리를 다양하게 시도합니다. 이번에는 남편의 최애국 매운 소고기국에 만가닥 버섯을 추가해서 풍미를 살려보았네요 완전

    kkindae0326.tistory.com

    우엉잎쌈

    깍두기

    빨간 콩나물 무침

    양념깻잎지

    상추+풋고추

    저녁 메뉴

    차태현식 군만두

    식혜 떡볶이

    피클

    2022.07.04 - [대충 해먹기] - 오이의 계절 맛있는 오이피클 만들기

     

    오이의 계절 맛있는 오이피클 만들기

    오이의 계절이 왔어요 이럴때는 뭘 해먹어도 맛있지만 오이피클 해두면 집에서 느끼한거 먹을때 진짜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오이피클 재료 오이 3~5개 물 1컵 식초 1컵 설탕 1컵 소금 1스푼 피클

    kkindae0326.tistory.com

    생각해보니 아침형 인간은 아니네요 

    저는 오후형 인간인가봐요 ㅎㅎ

    저희집은 아침에도 눈 뜨자마자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인데

    소식좌님들 집에서는 좀 놀라실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