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탈출 일요일 집밥 메뉴

반응형
    반응형

    일요일도 밥을 해야 합니다. ㅠ.ㅠ 

    드디어 내일이면 출근을 해서

    남이 해주는 밥을 먹을 수 있겠죠 ㅠ.ㅠ

    아점 메뉴

    제 마음처럼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 ㅎㅎ

    열무비빔밥

    두부/팽이버섯 전

    호박볶음

    취나물 무침

    고구마줄기볶음

    간장 감자조림

    계란후라이


    저녁 메뉴

    콩국수

    2022.05.18 - [대충 해먹기] - 고르고 콩물로 간단하게 '콩국수'해먹기

     

    고르고 콩물로 간단하게 '콩국수'해먹기

    얼마전에 고르고 콩물을 발견하고 이건 무조건 콩국수 해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남편이 평일에 집에 있을 일이 생겨서 콩물 한병 사두라고 시켰다가 해먹었네요 콩국수 재료 고르고 콩물 1병

    kkindae0326.tistory.com

    가지전

    오이무침

    깍두기

    계란말이


    편식이 심한 아이와 살다보면

    저희가 먹을 음식과 아이가 먹을 반찬을 모두 준비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이를 위한 반찬으로

    아침에는 두부전/ 저녁에는 계란 말이를 해보았어요 

    아 느무나 힘든 주말입니다. 

    모두들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