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꽃차 전문점 '올차'

반응형
    반응형

    스스로 키자니아를 이용해서

    아이는 키자니아에서 열심히 놀았다. 

    2021.10.08 - [아이를 키우며서 생긴 잔머리] - 가성비 대박 스스로 키자니아

     

    가성비 대박 스스로 키자니아

    키자니아를 종종 가는데 항상 할인받고 하다보니 그닥 비싸게 가지 않는다 생각했다. 하지만, 투입 시간대비 너무 몇개 하지 못한다는게 좀 아쉬웠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속는셈치고 스스로 키

    kkindae0326.tistory.com

    남편과 나는 아이가 열심히 노는 동안 시간을 보내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을 돌고 또 돌았다. 

    다리가 떨어져나갈것 같은 그 순간 생각난 꽃차 전문점

    키자니아가 있는 건물 같은 층에 있다. 


    올차

    위치: 신세계센텀시티몰 4층


    원래도 꽃차를 좋아해서 종종 사마시는 편인데

    이렇게 오랜만에 전문점을 보니까 안가볼 수 없었다. 

    메뉴는 꽤 다양하다

    커피부터 꽃차까지 

    꽃차도 다양한 방식으로 변형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마셔보고 싶었다

    하지만 날이 추워서 따뜻한 차로 낙점

    원래는 장미꽃차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따로 사가기로 하고 평소에 잘 마시지 않는 차로 마셔봤다

    남편은 눈이 나쁘니 메리골드차

    어차피 남편에게는 모든 꽃차가 생소하다

    나는 당아욱차를 선택했다

    메리골드는 최근 루테인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게된 꽃

    루테인 성분이 많다고는 하지만

    사실 눈에 좋을만큼 차를 마시려면 하루종일 계속 꽃을 씹어먹어야할 듯 

    향은 꽃차 치고는 약간 센편이다

    국화차와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향이 난다

    색이 너무 예뻐서 선택한 당아욱차

    염증이나 부인병에 좋다고 하는데 

    판매하시는 분 말로는 뿌리가 도움이 되지 꽃으로는 

    도움을 받을정도는 아니라고 하시지만

    너무 예뻐서 마시면 기분이 좋아진다. 

    꽃이 들어있는 부분의 컵을 빼면

    이렇게 하늘빛 예쁜 차로 마실 수 있는데

    2~3번은 물을 계속 부어 우려 먹을 수 있다. 

    선물세트를 30% 할인하고 있었다. 

    그래서 남편을 졸라 강제로 선물을 받았다 ^^

    종이가방과 박스가 동일한 모양으로 참 예쁘게 포장해주신다

    내가 선택한 차는

    목련차, 장미꽃차, 메리골드차이다. 

    문제는 이날 물량이 많이 빠져나가서 주문할 수 있는게 

    이것 뿐이었다. ㅠ.ㅠ 

    다음에는 당아욱도 사고싶다. 

    추운 겨울에 얼마 남지 않았는데 향기로운 따뜻한 차로 

    행복하게 봄을 기다릴 수 있을듯 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