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프리미엄 국물~~~ 차돌육개장

반응형
    반응형

    너무 더운 여름에는

    대기업의 도움을 받아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서

    육개장도 하나 도전해봤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김치찌개가 딱 좋았던듯...ㅎㅎ


    제품명 : 비비고 차돌육개장

    요즘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라고 해서

    꽤 광고를 하는듯....

    가격 : 5,980원 (마트가)

    그냥 냄비에 넣고 끓이면 되니 편하긴 하다

    육개장을 사랑하는 나는 엄청나게 기대를 했다. 

    사실 김치찌개 덕분에 더 기대한 면도 있다. 

    김치찌개는 정말 괜찮았다. 

    2021.08.11 - [내돈내먹] - 비비고 김치찌개 내돈내산 후기

    육개장은 애초에 내가 너무 사랑하는 메뉴이고

    사실 판매하는 국요리중

    육개장, 곰탕 이런건 실패하기 어렵다고 믿었다. 

    내용물은 꽤 알차게 들어있는듯 한데....

    일단 냄비에 부었을때

    기름이 너무 많은것이 아닌가 의심이 들기 시작했다. 

    아니나 다를까

    일단 너무 기름지다. 

    그리고 차돌박인데 국을 오래 끓이다보니

    차돌박이가 탱글탱글하지 않고

    씹지 않아도 넘어갈듯 하다

     

    육개장의 진한 국물맛은 어느정도 유사한데

    고기가 아쉽고 기름기가 많아

    육개장을 먹었는데 

    얼큰하고 속이 풀리는 느낌보다는

    기름많은 고깃국을 먹은 느낌이다. 

     

    김치찌개가 짱이었던걸로...ㅎㅎ

    왠지 대기업의 솜씨에 대해 

    의심과 사려는 의욕을 좀 꺽어놓은 제품이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