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노브랜드 햄버거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피부과에 갔다오는데

    떡하니 창원에도 노브랜드 햄버거가 생겼더라구요 

    그럼 또 가주는게 예의 아니겠습니까 ㅎㅎ

    반응형

    상호 : 노브랜드버거

    전화번호 : 055-282-1101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1-7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2시


    입구가 노란색 간판으로

    딱 봐도 아~~~ 노브랜드 할 정도로 확 눈에 들어옵니다. 

     

    매장이 막 크지는 않고

    또 밖에서 너무나 잘 보이는 유리창이라서

    안에서 먹기에는 좀 그래요 

    매장 조명도 엄청 밝아요...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 안쪽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저는 NBB 시그니처 세트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로 저는

    치킨 몇조각 보태고 싶었는데 

    없습니다. ㅠ.ㅠ

    치즈스틱 몇개 보태고 싶었는데

    그것도 없어요 ㅠ.ㅠ 

    그래서 결국 사이드를 구매하지 못하였습니다.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고

    꽤 바쁘게 움직이시는데

    주문이 워낙 많아서 금방 받을수는 없었습니다. 

    포장을 하더라도

    음료는 셀프입니다. 

    컵을 주시는데

    셀프 코너에 가서 음료를 담고

    그 옆에 마련되어 있는 뚜껑과

    콜라를 담을 비닐봉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장할때는 그냥 담아주셨으면 했어요

    버거와 감자튀김은

    이렇게 종이봉투에 담아주셨고

    콜라는 제가 알아서 담아왔습니다. 

    당연히 그림처럼 막 두껍고

    풍성한 햄버거는 아니지만

    아주 기본적인 세트입니다. 

    반으로 잘라봤는데

    패티, 치즈, 토마토, 양상추가 있는데

    양상추에 있는 소스가 약간

    제과점 상큼 소스같은 느낌이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맛은 패스트푸드점의 패드에

    제과점의 소스를 합쳐놓은 맛입니다. 

    남편은 보통 패스트푸드점보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먹어도 패스트푸드점의 두툼하고 불향이 나는 

    패티 맛이 강하지만

    상큼상큼한 제과점의 소스 맛이 어우러져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저희 남편은 노브랜드 버거 완전 합격

    저는 제가 포장하기 귀찮아서 반쯤 합격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