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치즈를 알차게 챙겨먹는 방법 '카프레제' 레시피

반응형
    반응형

    저는 치즈 냄새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냄새가 적은 치즈를 좋아합니다.

    그런 치즈를 네덜란드에서 찾기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아무래도 치즈 향이 강한것들이 많아요

    덕분에 저는 네덜란드와서 더더욱 치즈를 안 먹었는데요

    이제 좀 챙겨먹어보려합니다.

    ----  카프레제 재료  ----

    방울 토마토 1팩 

    물에 담긴 모짜렐라 볼치즈 1팩 버터헤드 2장 or 바질 잎올리브오일 발사믹 식초

    방울토마토 1팩과 모짜렐라 볼치즈 1팩 샀어요 

    방울토마토를 이렇게 줄기에 붙은 채로 팔아서 

    살때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아요

    원래는 바질잎이 기본이지만, 집에 남은 버터헤드를 썰어서 준비했어요 

    초록잎이면 어떤것이든 좋은데요 한국이라면 상추도 괜찮아요

    볼치즈는 꺼내서 물을 빼주고, 얇게 썰어주세요 

    접시에 초록잎을 깔아주시고, 그 위에 썰어둔 치즈를 올려주세요 

    큰 토마토를 사용하면 먹기가 좀 불편해서 저는 방울토마토 사용했어요 

    반으로 잘라서 촘촘하게 올려주세요

    올리브오일 살짝 뿌려주고 그 위에 발사믹식초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냄새가 없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이거 진짜 자주 해먹을것 같아요

    치즈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해드시면 정말 잘 챙겨먹을 수 있어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