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장 다녀온 날 싱싱한 해산물 파티 '일요일 식단'

반응형
    반응형

    어시장 다녀온 날은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하루 식단을 꾸미게 됩니다. 


    아점 메뉴

    고등어 구이 (아이를 위해) 

    낙지백합탕

    양념꼬막

    2021.02.16 - [대충 해먹기] - 제철음식 꼬막~~~~

     

    제철음식 꼬막~~~~

    2월의 제철음식 꼬막반찬을 해보았어요 저와 남편이 완전 좋아라 하지만 겨울이 아니면 혹시 몰라 잘 먹지 않아요 2월이 제철이기도 하구요ㅎㅎ 또 어시장으로 저는 달려갑니다.^^ ㅎㅎ 사실 꼬

    kkindae0326.tistory.com

    겨울초 겉절이

    미나리나물 무침

    잔멸치 볶음

    솎음무 김치


    저녁 메뉴

    저녁에는 매운것도 괜찮죠

    차예련 낙지볶음

    문어숙회

    2022.01.08 - [대충 해먹기] - 야들야들 문어 손질부터 삶기까지 '간단 문어숙회'

     

    야들야들 문어 손질부터 삶기까지 '간단 문어숙회'

    남편이 살이 찌려고 하는지 TV를 보다가 하는 말 '문어를 저렇게 참기름에 콕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와 이렇게 말하는 남편의 말을 듣고 안해줄 아내가 어디있겠습니까 결국 저는 또 어

    kkindae0326.tistory.com

    굴무침 (시장구매) 

    미나리나물 무침

    돼지고기 장조림

    솎음무 김치


    제 블로그를 보니까 글씨가 너무 작은것 같아서

    약간 스타일 변화를 줘봤습니다. ㅎㅎ

    모두들 맛난거 챙겨드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