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여행 2일차

1일차는 조금 피곤하기는 했지만 간단히 아이와 돌아봤어요

2일차는 각자 원하는 장소가 포함되어있어요

2024.09.22 - [네덜란드 생활] - 세계 3대박물관 중 하나 '대영 박물관' 리얼 후기

세계 3대박물관 중 하나 '대영 박물관' 리얼 후기

네덜란드에서 살게 되면서 다른건 몰라도 박물관은 정말 자주 가게 되는것 같아요 아이는 좋아하지 않지만 언젠가 기억 저편에 무언가 남기를 바라며아이와 함께 대영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

kkindae0326.tistory.com

부모가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대영박물관에 갔어요

그나마 덜지쳐있고 다음 일정은 아이가 좋아하는 곳으로 가면 되니까

시작은 대영박물관입니다.

2024.09.19 - [내돈내먹] - 영국 한식당 'SCJ Picnic to Korea' 내돈내먹 찐후기

영국에서는 역시 한식이죠 어차피 영국 음식은 대단하지 않으니까요 대영 박물관 구경하고 즐길 수 있는 한식당 찐후기 공유해요 ---- SCJ Picnic to Korea ----16 Bloomsbury St, London WC1B 3QA 영국 SCJ Picnic

kkindae0326.tistory.com

박물관 둘러보고 나면 정말 배고파요

바로 앞에서 한식으로 배채워요

2024.09.15 - [네덜란드 생활] -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백화점 '리버티 백화점' 방문기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백화점 '리버티 백화점' 방문기

영국에서 가장 오래되었고 원단으로 유명한 백화점이 런던에 있어요 왠지 한번 가봐야할것 같아서 구경갔다왔네요 ----  리버티 백화점  ---- Regent St., Carnaby, London W1B 5AH 영국 평일 : 오전 10시 ~

kkindae0326.tistory.com

목적지 바로 인근이라서 가봤지만 굳이 갈 필요없는 리버티 백화점입니다.

대영 박물관에서 버스 타면 15분이면 가요

걸어가도 15분이지만 다리가 아프더라구요

2024.09.08 - [네덜란드 생활] - 지갑 사수가 어려워지는 곳 '영국 햄리스 장난감 가게'

아이와 함께 영국에 갔다면 다양한 교육적인 여행도 좋지만 아이에게도 행복한 순간이 필요하잖아요 아이에게는 완벽한 행복을 부모에게는 완벽한 소비를 주는곳을 소개해요 ----  햄리스 장

kkindae0326.tistory.com

아이를 위해 방문한 햄리스 장난감 백화점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우리 아이가 원하는건 없었어요

2024.09.08 - [네덜란드 생활] - 영국 덕후들의 성지 '포비든 플래닛 ' 방문 후기

영국 덕후들의 성지 '포비든 플래닛 ' 방문 후기

저희집에 덕후가 하나 있어요 영화나 어떤 것에 대한 덕질을 하지는 않지만자신만의 피규어를 모으는 아이가 있습니다. 덕분에 영국 덕후들의 성지를 찾아가봤습니다. ---- Forbidden Planet London Meg

kkindae0326.tistory.com

햄리스에서 여기까지 갔더니 다리가 없어지는 느낌이었네요

원하는거 구매해서 택시타고 호텔로 이동

호텔 인근에서 햄버거 세트 사서 저녁 떼웠습니다.

대영 박물관 정말 넓어요

다리를 잃는 느낌입니다.

대영박물관 방문하는 날은 일정 많이 잡지 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