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여행 3일차

체력이 바닥인 3일차입니다.

이럴때는 많은 일정을 잡아도 즐기지도 못해요

2024.08.26 - [네덜란드 생활] - 영국 쇼핑의 성지 '영국 비스터 빌리지' 후기

영국 쇼핑의 성지 '영국 비스터 빌리지' 후기

영국까지 여행가서 쇼핑을 하고 싶지만영국의 물가와 환율이 장난아니죠 하지만, 비스터 빌리지에 간다면 좀 더 저렴하게 쇼핑 가능합니다. ---- Bicester Village ---- 50 Pingle Dr, Bicester OX26 6WD 영국 월

kkindae0326.tistory.com

메릴본 기차역에서 기차 타고 1시간 이동해서 아울렛 갔어요

아울렛이 그렇게 넓지 않아서 체력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점심은 아울렛 안에서 대충 먹었어요

2024.08.15 - [내돈내먹] - 영국 한식당 '우정식당' 내돈내먹 후기

영국 한식당 '우정식당' 내돈내먹 후기

영국은 어차피 맛있는 음식을 찾기 어려우니 한식당을 다양하게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   우정 식당   ----  +44 20 7240 6147 73 New Oxford St, London WC1A 1DG 영국 평일 : 오후 12시 ~ 4시/ 오후 5시~10토

kkindae0326.tistory.com

다시 기차타고 돌아와서 우정식당에서 저녁 먹었습니다.

메릴본역에서 우정식당까지는 택시 이용했어요

약 20파운드 정도였습니다.

2024.07.28 - [네덜란드 생활] - 영국 런던 여행 이동 방법 비교

영국 런던 여행 이동 방법 비교

해외여행을 가면 숙소만큼 걱정되는 것이 하나 있죠 바로 여행지간 이동방법입니다. 영국 런던에 가면 많은 분들이 시티투어 혹은 교통티켓 등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시죠 우선 영국의 대표 이

kkindae0326.tistory.com

집에 올때는 신나게 자전거 인력거 타고 왔네요

힘들었지만 쇼핑 많이 해서 기분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