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덕후들의 성지 '포비든 플래닛 ' 방문 후기

반응형
    반응형

    저희집에 덕후가 하나 있어요 

    영화나 어떤 것에 대한 덕질을 하지는 않지만

    자신만의 피규어를 모으는 아이가 있습니다.

    덕분에 영국 덕후들의 성지를 찾아가봤습니다.

    ---- Forbidden Planet London Megastore ----

    179 Shaftesbury Ave, London WC2H 8JR 영국

     

    Forbidden Planet London Megastore · 179 Shaftesbury Ave, London WC2H 8JR 영국

    ★★★★★ · 만화방

    www.google.com

    월~토 : 오전 10시 ~ 오후 7시

    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6시

    가게 외부에서봐도 가게가 작지 않습니다.

    건담, 다양한 영화 굿즈, 캐릭터 피규어, 만화책까지 있어요 

    이날 정말 너무 많이 걸어서 완전히 지친 상태였는데요 

    아이는 이 곳에 들어가서는 완전히 흥분상태가 되었어요

    머리가 큰 캐릭터 굿즈는 유럽 어디를 가든 쉽게 볼 수 있어요 

    이런 머리큰 캐릭터에는 한국 연예인 캐릭터 굿즈도 많아요 

    정말 K-culture가 세계적으로 유행이긴 한가봐요

    영화의 다양한 캐릭터 굿즈와 레고 조립품까지 있어요 

    덕후가 아닌 저는 사실 이곳에서 나는 누구, 여긴 어디 상태였어요 

    하지만 가게안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르느라

    정신이 없더라구요

    보통 남편도 크게 관심이 없는데요 

    이곳 건담 앞에서는 남편도 약간 눈돌아가는것 같았어요

    이 유명한 영화 캐릭터 왼쪽 제일 윗쪽에 오징어게임 캐릭터가 있어서

    살짝 뿌듯했어요

    지하도 있어요

    지하는 만화책을 위한 공간인데요

    아마 한국어로 되어 있는 책이 있다면 저도 정신을 놓았겠지만

    만화책까지 영어로 읽고 싶지는 않아서 저는 내려가보지 않았어요 

    아이는 결국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피규어 사서 기분좋게 나왔네요 

    덕후들에게는 시간 가는지 모를만한 장소였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