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전후 바르면 좋은 근육 마사지 젤 '루코비탈 머슬젤'

반응형
    반응형

    저는 원래 운동전에 핫젤을 많이 발랐어요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받고

    따뜻해지기 때문에 부상 방지에도 어느정도 도움이 됩니다. 

    나이가 점점 들어갈수록 셀룰라이트 감소 너무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어가는건 부상방지입니다. 

    네덜란드에는 은근히 운동전문샵이 많아요

    프로틴, 근육 마사지 젤 등을 파는데요 

    그곳에서 싸게 추천받은 근육 마사지 젤 공유드려요

    ----    루코비탈 머슬젤 (Lucovitaal Spier Gel)  ----

    250ml 2병에 10유로에 구매했어요

    일단 근육과 관절이 아주 차갑게 식었다가

    점점 뜨끈해집니다.

    특히 운동후에 바르면 무리한 관절과 근육 피로 회복에 좋아요

    멘톨과 유칼립투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살짝 발라보면 좀 비현실적인 하늘색입니다. 

    피부에 뭔가 안 좋게 생겼지만 제가 발라본 결과

    피부에 어떤 트러블도 일으키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금방 흡수되어버리니

    넉넉히 바르고 마사지해주면 관절이나 근육이 풀리는게

    서서히 느껴집니다.

    바르고 난 후에는 꼭 손을 씻으라고 하는데요

    멘소래담같은 화끈거림은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심각하게 손을 씻어야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이런 제품들 챙겨서 바르면서 운동하시고 부상 방지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