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맥주 즐기기 'Holy Craft Beer Bar'

반응형
    반응형

    네덜란드에서 독일이 멀지 않아요

    2시간 정도만 가면 되는데요 

    네덜란드에서 일하고 독일에서 마시는 맥주는....

    피곤했어요 ㅠ.ㅠ 

    ----   Holy Craft Beer Bar   ----

    Liefergasse 11, 40213 Düsseldorf

    오후 5시 ~ 오전 12시

    +49 211 30049600

    일하고 2시간을 달려 독일 뒤셀도르프에 도착했어요

    도착해서 호텔에 짐만 던져두고 바로 맥주 마시러 갔습니다.

    아이와 함께가도 될까 살짝 고민했지만 아무 문제없이 입장가능했어요

    각종 메뉴가 적혀 있고, 내부는 좁았고 좀 다양한 테이블이 있었어요

    대충 아무곳에나 앉아서 마시는 분위기입니다.

    저희는 화장실 입구 공간에 자리가 있어서 앉았는데요

    살짝 사우나 같았어요

    모두 다른 맥주를 마시고 있길래 저희는 일단 샘플러를 시켰어요

    맛을 보고 가장 괜찮은 번호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저녁을 먹고 왔기 때문에 안주는 간단하게 시켰는데요

    프레첼을 과자로만 즐겨본 남편은 정말 맛있다고 추가 주문까지 했어요

    저는 1번이 가장 좋았고, 남편은 빨간 맥주인 8번도 괜찮다고 하더니

    결국 1번을 시켰네요

    1번 제외하고는 모두 과일향이 강해서 저는 별로였어요

    맥주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하고

    예전에 독일에서 마신 맥주의 기억이 너무 강렬해서 신나게 달려왔는데요

    요즘은 한국에도 워낙 다양한 맥주를 팔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나게 감동적이지는 않았어요

    다만 전반적으로 가격이 네덜란드보다 싸고 

    누구나 편하게 아이와 함께라도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점은 좋았어요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감동적인 네덜란드에서 일하고

    독일에서 맥주를 마시는 그런 종류의 감동은 없었네요

    뒤셀도르프에 가신다면 대부분 안주가 부실하고, 알트맥주만 마셔야하는데 반해

    이곳은 다양한 맥주와 간단한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