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만족했던 독일 호텔 'The wellem dusseldorf'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반응형

    독일 뒤셀도르프에 가게 되신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호텔

    --The Wellem - 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Mühlenstraße 34, 40213 Düsseldorf, 

    +49 211 547650622

    밤에 도착했을때 모습입니다. 

    호텔이라기 보다는 어떤 유적지 같은데

    사실 이태리 같은곳도 아니고 독일에서 이런 입구는 참 안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숙박전에 전화도 했었어요 

    주차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아무리 거리뷰를 봐도 주차장이 안 보이고

    어디로 들어가야하는지 알 수가 없어서 메일도 보내고 전화도 했는데

    메일에는 답이 없었고 전화로는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그냥 오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에는 예약 취소할까 살짝 고민했어요

    너무 친절하지 않고 주차장이 엉망일까봐 걱정이 되었어요

    정문으로 들어오면 왠지 중세시대 대단한 파티장이 연상되는 공간이 보여요

    주차장이 어디인지 내려서 물었더니 친절하게 밖으로 나와서 설명해주셨어요

    저희는 2층에 묶었는데요

    방에서 로비를 바라보면 공간이 이렇게 보여요

    뭔가 왕이 된 기분이 들어요

    저희는 3식구라서 요즘 더블침대 하나로는 부족해요

    더블침대+ 소파침대 방을 예약했는데요

    거의 레지던스입니다. 방 왼쪽 문이 모두 옷장과 서랍장입니다.

    주방도 있어서 간단한 요리 정도는 가능해요

    하지만 저희는 커피 한잔만 마셔봤네요

    유럽의 많은 호텔에는 냉장고가 없어요

    냉장고 보고 저 너무 감동했잖아요 ㅠ.ㅠ

    식탁같은 공간은 좀 좁기는 했습니다.

    죄송해요 사진이 흔들렸어요. ㅠ.ㅠ 

    소파베드가 너무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남편이 자도 충분히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본 침대도 보통 유럽의 더블침대보다 살짝 큰것 같았어요

    3식구 모두 누워도 공간은 충분했네요 

    욕실은 아주 심플하고 깔끔한데요 

    심지어 왼쪽문을 열면 세탁기도 있었는데 사진을 빼먹었네요 ㅠ.ㅠ

    서랍을 열면 수건, 티슈, 헤어드라이기가 있는데요

    이 호텔의 큰 장점 하나는 수건을 정말 넉넉하게 줍니다.

    3명이잖아요 큰수건 5건, 작은수건 3개, 핸드타월 3개, 발닦는 수건 2개

    정말 종류별로 넉넉하게 줘서 좋았어요

    살짝 부족한점은 목욕가운과 슬리퍼가 한세트 뿐이었어요 

    더 달라고하면 줬겠지만 저희는 딱히 필요하지 않아서

    달라고하지는 않았네요

    욕실은 깔끔한 샤워부스인데 공간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어메니티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바디로션, 바디클렌져, 샴푸, 헤어 컨디셔너

    은근 컨디셔너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주셔서 너무 좋았고

    첫날 제가 남은 어메니티는 다 가방에 챙겨뒀거든요 

    다음날은 더 많은 어메니티를 가져다 뒀더라구요 짱 좋았네요 

    방에서 뒤쪽 창문을 열어보면 보이는 풍경인데요

    아마도 호텔건물 뒤쪽으로 한단지내 아파트가 있는것 같았어요

    남편이랑 이런 아파트면

    우리도 여기 살고 싶다고 할 정도로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걱정되서 전화까지 했던 주차장도 정말 너무 넓어서 편했어요

    벨기에 주차장보고 진짜 깜놀했었는데 이곳은 주차장까지 완벽했어요

    심지어 직접 만난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해서

    유럽 여행올때 살짝 불안한 인종차별? 허허 그런 걱정이 싹 날아가는

    완벽한 호텔이었습니다.

    독일 가게 되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