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더 비싼지 알았다. 아른헴 리모델링 룸

반응형
    반응형

    아무리 회사돈으로 호텔에 묵는다고 해도

    굳이 비슷해보이는데 더 비싼 방을 갈필요가 있나 싶었어요

    그래서 항상 가장 싼 방에 혼자 있었는데요

    여름을 견디면서 아 지붕아래 방은 안되겠구나 느꼈습니다.

    날씨가 구린 네덜란드에서도 여름 며칠은 더웠네요

    2023.07.20 - [네덜란드 생활] - 드디어 찾은 정착 호텔 네덜란드 아른헴 '빌더버그 호텔'

     

    드디어 찾은 정착 호텔 네덜란드 아른헴 '빌더버그 호텔'

    네덜란드에 처음 와서 가장 실망한 것 중 하나가 호텔입니다. 대부분이 너무 오래되었고 호텔 조식이 부실하고 헬스장이 분명히 있으나 웨이트가 전혀 불가능하거나 위치가 좋으나 너무 시끄러

    kkindae0326.tistory.com

    예약 연장할때는 한단계 올려 슈페리어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퀸침대 하나일줄 알았더니 싱글 베드 두개 붙여둔 방이라

    좋지는 않았어요 ㅠ.ㅠ

    하지만 일단 방이 이전 방에 비해 매우 모던합니다.

    충격적인 꽃무늬 커튼도 모던한 색의 커튼으로 바꾸어놓았어요

    슈페리어룸은 에어컨이 있어요

    네덜란드에서는 그닥 쓸 일이 없는 에어컨인데요

    한여름 며칠은 필요한 에어컨이 있어서 그나마 살만했어요

    장농형태가 아닌 오픈형 옷걸이가 있어서

    솔직히 저처럼 장기투숙해야하는 사람에게는

    빨래해서 널기 좋았어요

    여분의 베개와 수건도 있어서 좋아요

    화장실은 리모델링 하기전과 후가 거의 같아요

    가장 기본적인 욕실 형태라서 좋지만

    네덜란드 호텔에서 조심하셔야할 것은 저 샤워부스 바닥이

    정말 엄청나게 미끄럽습니다.

    샤워할때 주의하셔요

    장기 투숙이라고 이렇게 샴페인을 서비스로 넣어뒀더라구요

    진짜 완전 감동~~~~~

    심지어 이날이 금요일이었습니다. 

    혼자 맥주를 마셔볼까 식당을 가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샴페인 하나로 모든 고민이 해결되었어요

    왠지 부자된 기분 너무 좋았어요

    네덜란드는 호텔을 조금씩 리모델링하는 경우가 많아요

    같은 사이즈더라도 꼭 리모델링한 방을 선택하셔요

    같은 공간인데 훨씬 넓어보이고 소중한 에어컨이 있고

    훨씬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