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건 모두 모았어요 'H&B'

반응형
    반응형

    유럽은 건강식품을 모아서 파는 곳이 참 많아요

    네덜란드에는 대표적으로 H&B가 있습니다.

    바디샵 같은 분위기입니다.

    뭔가 사려고 들어간건 아니지만

    올리브영 들어간것처럼 홀린듯이 무언가 사서 나왔어요 ㅠ.ㅠ

    계산대 주위에도 빼곡하게 무언가 있어서

    말이 안통하는것이 그나마 다행인 곳입니다.

    건강에 좋은 곡물, 스피루리나, 마테차, 각종 쥬스류가 있어요

    아이를 위한 제품

    목욕용품, 오일류 등의 다양한 제품이 있어요

    마사지 크림이나 오일류 등이 정말 많아요

    네덜란드 사람들도 마사지 정말 많이 하나봐요

    각종 비타민, 건강식품, 프로틴, 꿀, 차까지

    일단 먹고 발라서 몸에 좋을 만한 모든것이 다 있습니다.

    결국 저는 홀린듯이 무언가 구매를 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벨레다 셀룰라이트 마사지 오일입니다.

    20유로로 절대절대 싸지 않아요 그런데 사버렸어요 ㅠ.ㅠ

    인터넷 검색으로 보니까 우리 나라에서 약 28천원이 최저가입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29천원이니 그나마 완전 비싸지는 않았네요

    비오틴 캡슐입니다. 

    머리카락에 좋다고하는데 심지어 1+1이라서 구매했어요

    2달치가 18유로니까 그나마 비싸지 않은것 같았는데

    까보니 외국인들도 참 과대포장 장난아니네 생각 했어요

    네덜란드는 매우 매우 아껴사는 나라입니다. 

    그래서 비싼 물건을 많이 팔지는 않지만

    이런 개미지옥 같은 공간은 좀 많은 것 같아요

    홀린듯이 무언가 들고 나오게 되는 곳이 많습니다.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