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촉박할때는 역시 동양음식 '네덜란드 일본라면'

반응형
    반응형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을 보러가는데요

    예약한 시간전에 배가 고파서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시간이 딱 50분 남았어요

    샌드위치가 아니라면 유럽에서 50분만에 밥 먹는거

    쉽지 않아요

    제가 빨리 먹더라도 빨리 나오지 않으니까요

    이럴때는 역시 동양음식이죠


    암스테르담 도쿄라멘

     

    딱 지나가는데 이 표지판이 눈에 딱 보였어요

    라면이 늦게 나올리는 거의 없으니까 믿고 들어갔어요

    가게는 깔끔하고 화장실은 지하로 가야합니다.

    한국에서 보던 그 라면 비쥬얼이잖아요

    하지만 가격은 뭐...암스테르담이니까요 ㅠ.ㅠ

    사이드 음식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유럽은 채식주의자도 많고 무슬림인 분들의 관광객도 많아서 그런건지

    만두 선택은 닭고기와 채소 둘중 하나입니다.

    간만에 보는 젓가락이 반가웠어요

    저는 한국에서는 콜라를 거의 안 마셔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콜라가 너무 맛있네요

    김치가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군만두가 나왔어요

    당연히 치킨으로 시켰는데 딱 맛있었어요

    간장도 이미 같이 나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라면은 맛있었지만 살짝 당황했어요 

    올려주는 고기가 치킨이었어요

    저는 차슈 생각했었거든요 ㅠ.ㅠ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다만 역시 짜더라구요

    콜라 1병, 군만두 5피스, 라면 1그릇

    총 24.2유로입니다.

    34천원입니다. 

    왠지 24유로라고 하면 싼것 같아서 신나게 계산하고 나왔는데요

    나와서 계산기 두드려보고 당황했네요 ㅠ.ㅠ 

    하지만 정말 금방 먹을 수 있었고 맛있었어요 

    계획대비 시간이 촉박할때는 일식, 중식, 한식이 최고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