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가 왜 중요한지 몸소 깨달음을 준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반응형
    반응형

    장기출장이다 보니 호텔을 며칠만에 옮겨다니게 됩니다. 

    그러다 이번에 완전히 정착한 호텔입니다.

    출장의 마무리는 여기에서 다 하려고 합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https://www.google.com/maps/place/Holiday+Inn+Express+Arnhem,+an+IHG+Hotel/@51.9803627,5.9047423,15z/data=!4m2!3m1!1s0x0:0xc816ddd13bee1489?sa=X&ved=2ahUKEwjdyN2eo8L_AhXB-aQKHVN7AN8Q_BJ6BAhKEAc 

     

    Holiday Inn Express Arnhem, an IHG Hotel · Nieuwe Oeverstraat 50, 6811 JB Arnhem, 네덜란드

    ★★★★☆ · 호텔

    www.google.com

    주소 : Nieuwe Oeverstraat 50, 6811 JB Arnhem


    지도에서 보이는 건물은 입구측입니다. 

    저는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길쪽에서 찍었어요

    여기에서 왜 사는 곳의 입지가 중요한지 완벽하게 이해했습니다.

    2023.05.30 - [네덜란드 생활] - 장기 숙박에 적합한 네덜란드 호텔 '반데르발크 아른헴'

     

    장기 숙박에 적합한 네덜란드 호텔 '반데르발크 아른헴'

    저는 원래 호텔을 그렇게 가리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어요 장기 숙박을 해야하는 경우 너무 좁거나 시설이 단순하다면 견디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공간이 꽤 넓은 호텔로

    kkindae0326.tistory.com

    이전에 묶었던 호텔은 방이 정말 넓어요

    하지만 정말 허허벌판에 딱 호텔 하나만 있습니다.

    식사를 한번 하려고해도 호텔 시설을 이용하거나 차를 타고가야해요

    하지만 매우매우 조용해서 자고 싶을때 잘 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호텔은 Arnhem 시내에 자리 잡고 있어서

    밤이되면 사람 떠드는 소리 오토바이 소리등으로 시끄러워요

    주차장도 별도로 돈을 받습니다. 

    심지어 실내주차장이 2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밥을 한끼 먹으려고해도 아주 가깝게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또 하나의 장점은 더블베드입니다. 

    유럽 대부분의 호텔은 싱글 2개를 붙여서 더블베드를 구성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완전체 더블베드입니다.

    잠을 자보면 완전완전 편해요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이지만 저는 대부분 화장대로 씁니다. 

    이 호텔의 단점은 인터넷이 정~~~말 느립니다. ㅠ.ㅠ

    업무를 못해요

    역시나 냉장고는 없고 간단한 티와 커피 종류가 구비되어있어요

    유럽은 물이 정말 비싸요

    수돗물을 바로 먹는 경우가 많다고 하지만 저는 석회질도 무섭고

    오래된 배관도 믿지 못해서 물을 사먹고 있어요

    최근에 리모델링을 한것인지 이전의 호텔 대비 모든 시설이 

    좀 더 모던한 느낌입니다.

    샤워부스가 너무 깔끔하고 좋지만

    저 바닥 정말 미끄럽습니다.

    집에 이런 샤워부스가 있다면 미끄럼 방지 스티커 꼭 있어야할 것 같아요

    호텔 로비에서 맥주도 판매합니다. 

    이 호텔의 또다른 장점은 얼음을 공짜로 받아갈 수 있어요

    유럽에서 얼음보기 정말 어려워요 ㅠ.ㅠ

    저는 저녁마다 맥주를 마셨습니다. 

    하이네켄 생맥주가 정말 흔해요

    큰거 하나 작은거 하나를 6.5유로 주고 마셨네요

    그래도 이건 그나마 다른 물가대비 좀 싼것 같아요

    솔직히 조식은 좀 부실합니다. 

    삶은 계란이 항상 나오는데요

    덕분에 항상 호텔 입구에서는 삶은계란냄새가 나요

    그건 좀 괴롭습니다.

    치즈와 햄의 종류가 반데어발크보다 확 줄었어요

    과일이 쌓여있어서

    저는 주로 과일 챙겨와서 점심때 먹었네요

    아침 저의 조식이 점점 더 단촐해졌습니다. 

    <   호텔   비교   >

    1. 가격이 저렴합니다. 더블베드룸 18만원 수준 

    2. 조식이 좀 부실하지만, 인근에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3. 시끄럽지만 무엇이든 원하는걸 사러가기 좋은 입지입니다. 

    4. 주차도 생각보다 쉬워서 앞으로 저는 이곳에 머물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