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동 싸고 괜찮은 식당 '도쿄 스테이크'

반응형
    반응형

    아이와 함께 상남동에 갔어요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점심 시간이라서 밥 먹으러

    9번식당 갔는데 만석 ㅜ.ㅜ 

    아이는 배가 너무 고프다고 해서 

    주변에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딱 적당한 가격 적당한 맛이었네요


    도쿄스테이크 창원 상남점 

    전화번호 : 055-262-9171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2-8 2층

    지하주차장이 있지만 상남동 지하주차장은 왠만하면 안 들어가시는것을 추천

    좁고 차를 돌려 나오다가 들어오는 차와 마주치는 ㅠ.ㅠ 

    힘든 구조입니다. 


    바깥에서 봤을때는 건물 모서리 부분이라서 잘 보이는데요

    막상 2층에 올라오면 너무 구석이라 약간 장사를 안하는거 아닐까

    살짝 의심했어요

    간단한 메뉴판이 있습니다. 

    주요 메뉴는 스테이크, 각종 덮밥류, 라면류입니다. 

    오픈형 주방에서 한분이 요리하시고 

    서빙하시는 분이 한분 더 있습니다.

    적은 인원인데 엄청 빨리 나와요

    스테이크류와 파스타류입니다. 

    아이는 부채살스테이크 선택했어요

    사진에는 한덩어리였는데 실사는 약간 달라요

    일본식 라면류와 덮밥류입니다. 

    레몬수라서 저는 좋았는데

    아이는 너무 싫다고 물을 못 마시겠다고 해서 다른 물을 요청드렸어요

    금방 가져다 주십니다. 

    제가 주문한 돈코츠라멘입니다. 

    맛이 없지도 특별하게 맛있지도 않았지만

    국물이 많은건지 내용물이 적은건지 뭔가 부족한 느낌이 좀 들었어요

    매콤한 탄탄멘입니다. 

    탄탄멘이 국물이 이렇게까지 많았나요

    제 라면이나 남편 라멘이나 국물위로 올라오는 면이 하나도 안 보여요

    저는 탁 쏘는 매운맛 때문에 별로였고

    남편은 괜찮다고 했네요

    부채살 스테이크는 부채살이 작은 덩어리로 구워져서

    숙주나물 위에 올려져 나왔어요

    아이는 숙주향 때문에 계란과 밥을 주로 먹었습니다. 

    제가 먹어봤더니 스테이크는 맛있는데 약간 질겨요

    이에 좀 끼는 고기? 

    가게 내부는 일본식으로 깔끔한 집입니다.

    <    총    평    >

    맛 : 그냥 딱 적당한 맛, 감동스럽게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다.

    가격 : 부채살 스테이크 17,500원, 라멘 8,900원 싸지도 비싸지도 않아요

    음식은 깔끔합니다. 

    다시 막 찾아갈 정도는 아닌데 인근에서 밥 먹을 적당한 곳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