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이 너무 빠졌나요 로티세리 수육 만들기

반응형
    반응형

    캠핑의 대표적인 메뉴 로티세리 수육

    돌돌 돌려서 기름이 쪽 빠진 캠핑 통 바베큐

    집에서 간단히 해먹어봤어요

    허허....인간적으로 기름이 너무 빠진거 아닐까요


    캠핑 통바베큐 재료

    통 수육 돼지고기 500g

    갈릭 소금 or 허브 솔트 or 아무 소금


    솔직히 통바베큐는 정말 간단한 음식이긴 합니다. 

    통삼겹살 위로 갈릭솔트 솔솔 뿌려주세요

    다른 액션은 전혀 필요하지 않아요

    통삼겹살 4면에 모두 소금을 뿌려주세요

    저희집에는 갈릭소금이 있어서

    면을 돌려가면서 골고루 충분히 뿌려줍니다. 

    봉을 꽂아서 바베큐 하고 싶었지만, 

    에어프라이기 로티세리 봉 끝단이 뾰족하지가 않아서 포기했어요

    로티세리 통에 넣으려고 3등분해서 잘랐습니다. 

    로티세리 통에 덩어리째 넣어줍니다.

    뚜껑을 닫고 로티세리 봉만 꽂아주면

    모든 준비는 완료되었어요

    에어프라이기에 꽂아주고

    에프 아래에는 기름을 받아줄 받침대를 넣어줍니다. 

    앗, 저희집 에어프라이기는 스팀쿡입니다. 

    2023.02.02 - [나를 돌보는 방법] - 내돈내산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기 후기

    1시간 돌렸어요

    기름이 쪽 빠져서 로티세리 통 여기저기 기름 자국이네요

    정말 잘 익었죠?

    기름기가 아주 쪽 빠졌어요

    소금 간만 했음에도 누린내 하나없이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만, 

    기름이 너무 쪽 빠지니 겉면이 딱딱했어요

    역시 고기는 그냥 전통 수육이 짱이긴 합니다

    하지만 너무너무 편하긴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