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려둔 식빵 활용 간단 피자 만들기

반응형
    반응형

    아이를 위한 간단한 간식만들기

    새로운 재료를 사기보다는 얼려둔 식빵을 할용했어요


    식빵 피자 재료

    얼려둔 식빵 2장

    토마토 파스타 소스 2스푼

    올리프 3개

    비엔나 소세지 3개

    치즈 2장

    모짜렐라 치즈 1봉지


    얼려둔 식빵을 냉장실에 전날 꺼내 두었어요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식빵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토마토소스를 1스푼씩 올려서 얇게 펴 발라주세요

    비엔나 소세지를 얇게 썰어서 올려주세요

    저희집에 그린 통올리브가 있어서

    대충 씨를 피해 썰어서 올려주었어요

    올리브가 없다면 양파를 다져서 넣어도 좋아요

    치즈 한장씩 이불 덮듯 덮어주세요

    저는 이 치즈가 녹을때 느낌이 좋아서 올렸지만

    좋아하지 않으시면 이건 빼도 됩니다. 

    식빵을 불 올리지 않은 프라이팬으로 옮겨주시고

    그 위에 소포장된 모짜렐라 치즈 한봉을 골고루 뿌려주세요

    그리고 최대한 약불로 가스를 켜주세요

    뚜껑을 닫으셔야 치즈가 잘 녹아요

    뚜껑을 닫고 딱 5분 기다려줍니다. 

    집집마다 화력이 다르고 프라이팬 두께도 다르잖아요

    가능한한 유리 뚜껑을 덮어서

    치즈가 녹아내리고 있다면 완성된겁니다. 

    유리 뚜껑이 없다면 중간중간 뚜껑을 살짝 열어보세요

    치즈가 녹아서 금방 피자 두판이 완성되었네요 ㅎㅎ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데

    식빵 아래는 바삭하게 익어서 정말 맛있어요

    간단하게 아이 간식으로 완성했지만, 

    저희집은 아빠가 다 먹었어요

    아이는 올리브를 안 좋아했던것이 함정이었습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