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르담 성당 앞 아이스크림 맛집 '베르티용 아이스크림'

반응형
    반응형

    다리가 떨어져라 걸으며 노트르담 성당을 보러 걸었어요

    다리를 딱 건넜는데 작은 가게에 사람들이 쭉~~~줄을 서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일단 줄부터 섰습니다. ㅎㅎ

    뭔지돔 모르고 줄 서서 검색을 시작했어요

    앗 이 곳이 유명한 '베르티용 아이스크림'집이라네요 

    실제 상호는

    Berthillon 입니다. 

    작은 가게인데 줄이 골목 입구까지 서있었어요

    줄이 엄청 빨리 줄어요

    아이스크림은 2~3분이 바로바로 떠주시기 때문에

    금방 줄이 줄어들어서 아직 뭘 먹을지 결정을 하기도 전에

    저희 앞까지 차례가 돌아왔습니다. 

    포장 메뉴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날 다리가 떨어져라 걸을 예정이었으므로

    딱 한스쿱씩만 먹기로 했어요

    가게 내부는 작은데 좀 깊은 편입니다. 

    케잌이나 쵸콜릿 등도 판매를 하고 포장도 해주는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의 종류가 정말 많고

    아주 깊은 통에 들어있어요

    저희가 미리 알고 갔다면 저기저 많은 아이들중

    특색있는 메뉴를 선택했을텐데

    부랴부랴 줄을 서다보니 저희가 아는 선에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화이트쵸콜릿 맛을 동료는 딸기 맛을 주문했습니다. 

    1스쿱 3유로

    2스쿱 5유로

    3스쿱 6.5유로

    4스쿱 8유로

    저희는 각 1스쿱씩 주문했어요

    여기 아이스크림은 방부제등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맛은 진짜 원재료 맛을 그대로 옮겨온 맛입니다. 

    화이트쵸콜릿은 목 안까지 칼칼해지는 달달한 맛이었고

    딸기맛은 딸기가 너무 그대로라서 오히려 딸기 맛이 맞는지

    동료는 헷갈려할 정도였어요

    질감이 매우 쫀득한 젤라토 느낌이라 잘 녹지 않아요

    과자 부분도 정말 바삭바삭해서 저는 원래 과자 부분 잘 안먹는데

    이집은 다 먹었네요 

    여기 뿐만이 아니라 지점이 많다고 하니 프랑스 가시면

    한번쯤 맛 보실것을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