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치킨&피자

반응형
    반응형

    항상 음식을 만들어먹기만 했는데요

    우리도 오늘은 치킨&피자에 도전해봅니다.

    아이가 굽네 치킨은 또 잘먹더라구요.

     

    그런데, 저 진짜 피자 먹은지 언제 인지 모르겠어서....

    남자 많은 회사를 다니다 보니

    아니 이분들 회식으로 당연히 피자는 먹지 않습니다. ㅠ.ㅠ

    그런데, 아이도 안 먹습니다.

    우리 딸도 된장찌개, 갈비 이런것만 먹습니다.

    그래서 저는 피자를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ㅠ.ㅠ

     

    찬찬히 배민을 둘러보다보니

    굽네치킨에서 피자도 나오더라구요

    속는셈치고 일단 시켜보았습니다.

     

    메뉴 : 갈비천왕 치킨+시카고 피자 세트

     

    제가 아직 블로그를 제가 한다는 사실에 익숙하지 않아

    사진을 거의 찍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피자가 이렇게 맛있을줄 생각지도 못했구요

    그런데 먹어보니 맛있어서 급 포스팅 하네요

    갈비천왕 치킨

    이건 뭐 아시죠?

    맛있어요

    기름에 튀긴 음식을 잘 안먹는 이상한 남편과 아이 덕분에

    굽네치킨을 주로 시키는데 갈비 양념과 어우러져서 맛있습니다.

     

    시카고 피자

    이거 왜이리 맛있죠?

    두꺼운 도우 + 치즈 조합입니다.

    치즈가 찾아보니 5가지라고 하네요

    원래 저는 갈릭디핑소스 어마무시하게 먹는데

    여기는 주셨는데 찍어먹어보긴 했지만

    딱히 필요가 없습니다.

    두꺼운 도우 부분은 쿠키 맛과 쿠키 식감입니다

     

    참고로 저는 치즈를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피자는 느끼하지 않고 뭔가 땡기는 맛입니다.

     

    뭔가 새로운것이 있나해서 굽네치킨 홈피를 가봤더니

    아라비아따 소스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허허....그게 뭔가요. ㅠ.ㅠ

     

    여튼 엄청 맛있었습니다.

    치즈가 엄청 들어가고 두꺼운데

    목 막히고, 느끼한 그 느낌이 나지 않습니다.

     

    굽네에서 피자만 시키게 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