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웰싱킹' 북리뷰

반응형
    반응형

    공부를 아무리 해도 

    나의 부는 제자리 걸음인것 같아

    생각하는 방법부터 바꾸고자 선택한 책 


    책제목 : 웰싱킹

    저자 : 켈리 최

    초판 : '21.11.10

    67쇄 : '22.3.7

    펴낸곳 : 다산북스


    줄거리

    돈에 대한 생각을 바꿔라

    자신이 얼마나 잘 될지 선언하라

    자신의 부를 자기 자신만을 위해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인류의 발전, 환경 보호 등의 대의적인 좋은 활동을 목적으로 하라 

    매일매일 자신의 생각을 체크하고 

    되뇌이고 선언하고 

    자신이 하고 있는 분야의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라

    북리뷰

    어쩌면 너무 당연한 말만 있는것 같아 실망하는 책이다. 

    하지만 또 어쩌면 북리뷰를 위해 다시 책을 펼쳐보지 않아도

    요약된 내용들이 내머리에 들어앉을 수 있는 책이다. 

    나는 사실 켈리 최라는 사람을 모른다. 

    켈리마켓? 어디선가 들어봤다 했더니

    아 이 사람이 '마켓켈리' 대표인가보다

    이정도로만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이 책을 봐도 그녀가 어떻게 구체적으로 부를 늘렸는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요점은 남았다. 

    나는 이제 50이 되려면 10년 밖에 남지 않았다 

    하지만.. 이 책을 읽은 후 난 친구들에게 이야기했다. 

    50이 되면 100억 자산가가 될꺼야

    그럼 그때 너희들 크루즈 여행 내가 시켜줄게....

    모르겠다 그렇게 될 수 있을지 안될 가능성이 더 많은것 같다. 

    하지만 노력해보고 싶어졌다. 

    진짜 재미없는 책이다. 너무 일반적인 이야기만 한다

    그런데 책장을 덮고 며칠이 지난 지금 내 머릿속에

    요점이 둥둥 떠다니게 하는 신기한 책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