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카롱 맛집 '그남자네 마카롱'

반응형
    반응형

    아이와 함께 우연히 한번 사 먹은 후

    완전히 반해버려서 종종 마카롱만을 위해서

    가는 맛집이 있습니다. 

    아이도 가끔 마카롱을 먹고 싶다고

    이 집 마카롱을 콕 찍어요 

    반응형

    상호 : 그남자네 마카롱

    전화번호 : 010-3233-1606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7-2

    메종드테라스 2층 220호

    주차 :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해요


    가게는 크지 않아요

    들어가면 앉아서 먹거나 그런 곳은 아닙니다

    오로지 디저트를 구매해서 나올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은 그렇게 싸지는 않아요

    하지만 가격을 잊을 수 있는 맛입니다. 

    스콘, 타르트 류도 다양한데

    마카롱에 꽂혀서 다른 류는 사실 도전해보지 못했어요

    다쿠아즈는 예전에 없었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다쿠아즈와 브라우니도 있었습니다. 

    신기한 마카롱 모양이죠

    하트 3개가 연결된 모양입니다. 

    마카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색도 다양하고 이쁩니다. 

    저는 하트 3개 붙은 모양은 처음 봐서 종류별로 구매했어요

    기본 뚱카롱도 종류별로 샀구요

    그래서 덕분에 마카롱만으로 4만원이 넘는 돈을 썼어요. ㅠ.ㅠ 

    계산할때는 흠칫 놀라긴 했는데

    집에 와서 먹을때는 또 다 잊게 되더라구요 

     

    저는 단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집 마카롱은 정말 맛있습니다. 

    은근 맛집 포스팅 할때 딱히 후한편이 아니지만

    이 곳은 정말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 

     

    달달한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