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노부 호텔 조식후기

반응형
    반응형

    호텔 여행의 백미는 늦게 일어나서

    대충 옷만 입고 나가서 먹는 조식 아니겠습니까

    열심히 즐긴 후기를 올려봅니다.


    Nobu Hotel Barcelona

    조식시간 : 오전 7시 ~ 10시

    호텔 23층 꼭대기에 있기 때문에 전망이 정말 좋아요

    사진으로는 구분하기 어렵지만 왼쪽편 저~~끝에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도 보여요

    가장 신기했던 팬케잌 구워주는 기계입니다. 

    버튼만 누르면 팬케잌 반죽이 쭉 떨어지고 예쁘게 구워져서 나옵니다.

    하지만 약간 맛있어보이게 노랑노랑하게 구워지는건 아니고

    약간 떡느낌? ㅎㅎㅎ 달달하니 괜찮습니다.

    과일 종류가 꽤 다양한데요

    신기한건 이렇게 썰어서 뒀는데도 질척한 물이 없이

    정말 깔끔하게 과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피, 우유, 두유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있어요

    특히, 커피는 이 커피를 마실수도 있고

    캡슐커피 머신도 있고, 주문하면 직접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저는 원래 연어를 먹지 않아요

    하지만 이 곳의 연어는 엄청 싱싱한지 전혀 비린맛이 없어서

    건강을 위해 시도해봤는데 맛있었어요

    빵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식빵류는 마를 위험이 있어서 그런지 수건으로 살짝 덮어뒀고

    쨈, 꿀 등은 다양하게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밥, 스크램블, 버섯 볶음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요거트, 치즈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유럽 치즈는 대부분 시도 못하겠고

    남편은 시도해서 향이 강하지 않고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조식을 4번정도 먹었어요 ^^

    처음에는 빵, 다음에는 계란 후라이 주문하면 해주니까 그것도 먹고

    과일, 요거트, 커피까지 완벽하게 즐겼습니다. 

    아이는 밥과 베이컨으로 조식을 잘 즐겼네요

    완전 만족한 조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